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2023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 강릉장칼, HACCP‧FDA 인증받은 장칼국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강릉장칼



[스포츠서울 | 신재유기자] 강릉장칼이 ‘2023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 프랜차이즈(면요리)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는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 가치와 서비스 품질로 고객만족을 이끌어 낸 우수기업 및 브랜드를 발굴해 소비자에게 검증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선택의 올바른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강릉장칼은 강원도 향토음식인 장칼국수를 건강한 식재료 본연의 맛을 통해 현대인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한 브랜드다. 10여 가지 재료로 8시간 이상 끓이고 48시간 이상 숙성시킨 특제 육수와 진공수타식 공법으로 만든 전용 면으로 메뉴를 조리해 깊은 맛을 자아낸다.

강릉장칼 본사인 153패밀리는 외식프랜차이즈, 식품제조, 식품기기, 식품수출유통 등 다양한 식품관련 사업을 펼치고 있다. 국내의 해썹(HACCP)은 물론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인증도 받은 자체 생산공장에서 위생과 품질이 보장된 식재료를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강릉장칼은 신규 창업주를 모집하는 동시에 선착순 50호점을 대상으로 가맹비 50% 지원 등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무료시식, 매출 활성화에 도움이 되는 홍보 동영상 제작 및 유튜브 광고 비용도 본사에서 지원한다.

강릉장칼 관계자는 “고객님들의 성원에 힘입어 2년 연속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를 수상하게 돼 몹시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가맹점의 매출 향상과 다양한 연령층에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넓혀갈 수 있는 국산 특산물을 이용한 신메뉴 개발과 고객감동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whyjay@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