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7 (수)

이슈 차세대 스마트폰

“사전 예약만 100만대 넘었다” 삼성, 새 폴더블폰 전세계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 비롯 전 세계 50여개국서 공식 판매 돌입

다음달까지 순차적으로 글로벌 출시 완료

출시 전부터 주요 국가서 전작 넘는 판매량 달성

헤럴드경제

지난 8월 9일(현지시간) 독일 베를린의 갤럭시 익스피리언스 스페이스에서 방문객이 갤럭시Z플립5를 체험하는 모습. [삼성전자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혜림 기자] 삼성전자의 새로운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Z플립5·폴드5가 전 세계에 공식 출시됐다. 이미 국내에서는 일주일 만에 100만대가 넘는 사전판매 실적을 기록했다. 해외 주요 국가에서도 전작을 넘어서는 인기를 끌고 있다.

삼성전자는 11일 갤럭시Z플립5·폴드5를 비롯한 ▷갤럭시워치6 시리즈 ▷갤럭시탭S9 시리즈 등을 전 세계에 공식 출시했다.

한국을 비롯해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싱가포르, 중국 등 50여개 국가에서 정식 판매에 돌입했고, 다음달까지 순차적으로 글로벌 출시가 완료될 예정이다.

갤럭시Z플립5·폴드5는 공식 출시 이전부터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한국을 포함한 유럽, 중남미, 동남아 등 글로벌 주요 국가에서 전작을 넘어서는 기록적인 사전 판매량을 달성했고, 특히 국내는 7일간 102만대가 사전 판매되며 폴더블 스마트폰 역대 최고 기록을 다시 세웠다.

갤럭시워치6 시리즈도 수면 심층 분석, 개인화된 피트니스 관리 등 통합적인 건강 관리 기능과 함께 더 넓어진 디스플레이와 강력한 성능을 제공하며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호평 받았다. 공식 출시 전 진행된 국내 사전 판매에서 전작 이상의 높은 판매 성과를 거뒀다. 갤럭시워치6 클래식과 갤럭시워치6가 비슷한 비율로 판매됐다.

갤럭시탭S9 시리즈도 다이나믹 AMOLED 2X 디스플레이와 갤럭시용 스냅드래곤® 8 2세대 탑재, 탭 S시리즈 최초 IP68 등급의 방수방진 지원 등 보다 혁신적이고 강력한 태블릿 사용 경험을 선사한다.

삼성전자 MX 사업부장 노태문 사장은 “사전 판매 기간 동안 최신 갤럭시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삼성전자는 차세대 폴더블, 워치, 태블릿 제품을 통해 다양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새롭고 매력적인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했으며, 이러한 비전이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공감을 얻게 돼 대단히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이날(11일)부터 오는 9월30일까지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이 기간 중 갤럭시Z플립5·폴드5를 구매하는 고객은 ‘삼성 케어 플러스’ 파손 보장형 1년권 혹은 이벤트 몰에서 사용 가능한 10만원 쿠폰 중 한 개를 선택할 수 있다. ▷삼성닷컴 앱에서 갤럭시워치6 시리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할인 쿠폰, ▷스마트싱스 스테이션과 25W PD 충전기 구매 시 사용 가능한 30% 할인 쿠폰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정품 보호필름 1회 무료 부착 서비스 쿠폰도 제공받는다.

이외에도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체험권 ▷마이크로소프트 365 베이식 6개월 체험권 ▷오디오북 플랫폼 윌라 3개월 구독권 등 다양한 콘텐츠 혜택도 받게 된다.

갤럭시Z플립5·폴드5 구매 시 기존에 사용하던 스마트폰을 반납하면 중고 스마트폰 가격에 최대 15만원을 추가 보상해주는 트레이드 인(Trade-in) 행사도 9월30일까지 진행된다.

이 밖에 기간 중 갤럭시워치6 시리즈, 갤럭시탭S9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rim@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