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이슈 영화계 소식

롯데시네마, '한 남자' 단독 개봉…츠마부키 사토시 내한 무대인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연예뉴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롯데시네마가 일본 영화 '한 남자'를 국내에서 단독 개봉한다.

'한 남자'는 죽은 남편의 이름, 과거 모든 것이 다른 사람의 것이었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정체가 묘연해진 한 남자 'X'의 거짓된 인생을 따라가는 추적 미스터리 영화다.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 폐막작으로 선정됐으며 제46회 일본 아카데미 최우수 작품상 포함 8관왕을 차지하며 주목을 받았다.

롯데시네마는 오는 8월 30일 '한 남자'의 국내 개봉을 알렸다. 또한 개봉 전 주인공 '키도' 역을 맡은 주연 배우 츠마부키 사토시가 내한을 확정하며 무대 인사 세부 일정이 공개됐다. 이번 무대인사는 8월 26일부터 27일까지 양일간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건대입구, 청량리, 노원, 홍대입구, 신림, 김포공항 총 7곳에서 진행되어 국내 팬들에게 선물과 같은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8월 28일 오후 7시 30분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는 늘 심도 있는 시각으로 영화를 바라보며 시네마 토크로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 정성일 평론가와 함께 GV를 단독으로 진행하며 많은 팬들에게 뜻깊은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한 남자'에 관한 영화 정보와 내한 일정에 따른 자세한 사항 및 예매는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롯데시네마 익스클루시브콘텐츠팀 김세환 팀장은 "배우 츠마부키 사토시가 한국 방문을 앞두고 국내 많은 팬들을 위하여 무대인사를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며 "특별함을 더한 내한 행사에 많은 팬분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츠마부키 사토시는 '조제 호랑이 물고기들', '분노', '우행록: 어리석은 자의 기록' 등을 통해 국내에도 이름을 알려오며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 스타의 모든 것! [스브스타]
▶ 스타 비하인드 포토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