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이슈 영화계 소식

"'스즈메' 열기 잇는다"…CGV, 日 애니 '여름을 향한 터널, 이별의 출구' 단독 개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연예뉴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CGV가 오는 14일 일본 애니메이션 '여름을 향한 터널, 이별의 출구'를 단독으로 개봉한다.

'스즈메의 문단속', '더 퍼스트 슬램덩크' 등의 재패니메이션이 최근 신드롬이라 불릴 만큼 큰 인기를 모았던 만큼, 또 다른 재패니메이션 열풍을 이끌 수 있을지 주목된다.

'여름을 향한 터널, 이별의 출구'는 시간이 다르게 흐르는 우라시마 터널을 발견한 고교생 카오루와 안즈가 각자의 소원을 이루기 위해 찬란한 여름을 함께 보내는 판타지 청춘 로맨스다. 신카이 마코토 감독을 잇는 일본 애니메이션의 차세대 기대주로 손꼽히는 타구치 토모히사 감독 작품이다.

독특한 소재의 판타지 설정과 감성적인 색채, 빛의 흐름을 활용한 아름다운 작화가 돋보이는 영화로 귀에 맴도는 멜로디와 설렘 가득한 가사를 담아낸 OST까지 담겨 있다.

CGV는 '여름을 향한 터널, 이별의 출구' 단독 개봉을 기념해 관객이 영화의 감동을 더 오래 간직할 수 있는 굿즈도 주차별로 다양하게 준비했다. 개봉일인 9월 14일에는 CGV만의 오리지널 굿즈인 필름마크를 선착순 증정한다.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PET 소재의 포스터, 캐릭터 스탠디도 한정판으로 만날 수 있다.

예매와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에서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CGV 여광진 콘텐츠편성팀장은 "가을이 시작되는 문턱에서 애틋한 감동과 아날로그 감성이 듬뿍 느껴지는 '여름을 향한 터널, 이별의 출구'을 단독 개봉한다"며 "CGV는 관객들이 극장에서 영화를 함께 보고 소중한 사람과 감동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작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bada@sbs.co.kr

▶ 스타의 모든 것! [스브스타]
▶ 스타 비하인드 포토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