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2 (월)

    이슈 신도시 이모저모

    더존하우징, 경북도청신도시 2단계 단독주택지 경북개발공사와 민관 협동사업으로 추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존하우징은 경북개발공사와 민관 협동사업으로 추진 중인 경북도청신도시 2단계 단독주택지(D-11BL)를 현재 선착순으로 필지 분양한다고 5일 밝혔다.

    머니투데이

    경북도청신도시/사진제공=더존하우징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경북도청신도시 2단계 단독주택지(D-11BL) 개발사업'은 경북개발공사가 토지를 공급하고 더존하우징이 책임 시공 및 분양을 담당하는 민관 협동사업이다. 공급대상 토지는 안동시 구역으로 동쪽으로는 331만㎡에 달하는 호민지 호수공원을 끼고 있고 북쪽으로는 생태하천과 천년 숲이 있으며 인근에 경북도청 청사가 위치하고 있어 쾌적한 정주여건을 갖추고 있다.

    현재 분양 중인 경북도청신도시 내 단독주택 필지는 경북도청 도심지 내 좋은 입지에 위치한 109세대의 프리미엄 타운하우스로 주택건설을 희망하는 실수요자를 위해 더존하우징에서 토지·건축·조경까지 원스톱 일괄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입주는 2025년 상반기 예정이다.

    특히 해당블록 내 타입별 모델하우스 3개 동을 상시 오픈 운영하고 있어 직접 모델하우스를 둘러보고 주택 타입을 결정할 수 있어 실수요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또 항시 상주하고 있는 건축 매니저를 통해 분양/시공과 관련해 자세한 맞춤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경북도청신도시 2단계 단독주택지 분양 상담 및 모델하우스 방문 예약은 더존하우징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김재련 기자 chic@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