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닷컴 라이브' 1시간만에 물량 매진
'울트라' 모델 영상 조회수 485만회
유튜브 이용자 "디자인·AI번역 최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라이브커머스 '삼성닷컴 라이브'에서 19일 오전 12시부터 삼성 갤럭시S24 시리즈 판매를 시작한 지 약 1시간 만에 준비 수량이 완판됐다. 방송에서는 슈퍼주니어 신동이 게스트로 출연했으며, 갤럭시S24 울트라 '티타늄 오렌지' 등 삼성닷컴 한정 색상 등이 등장했다.
전날 '갤럭시 언팩 2024'에서 베일을 벗은 삼성 갤럭시S24 시리즈는 '갤럭시S24 울트라' '갤럭시S24 플러스' '갤럭시S24' 총 3개 모델로 이뤄져 있으며 삼성전자는 이날부터 오는 25일까지 사전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국내 공식 출시는 오는 31일이다.
유튜브에서도 갤럭시S24의 인기를 체감할 수 있다. 삼성전자의 공식 글로벌 채널 유튜브 계정에는 갤럭시S24 울트라 관련 동영상 2개의 조회수가 각각 485만회와 372만회를 기록했다. 다른 갤럭시S24 관련 영상 11개 역시 332만회 등 높은 관심도를 보이고 있다.
사진=유튜브 캡쳐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전자·IT 유튜버들의 갤럭시S24 체험 영상 역시 주목을 받고 있다. 구독자 248만명을 보유한 IT유튜버 잇섭의 영상은 업로드 하루 만에 조회수 98만회를 찍었다. 영상에서 잇섭은 전 기종을 실물로 보여주고 기능을 간단히 체험하며 갤럭시S24 시리즈를 소개했다. 같은 날 구독자 67만6000만명을 보유한 유튜버 주연(ZUYONI)이 올린 영상 역시 32만회를 기록했다.
유튜브 이용자들의 반응도 뜨겁다. 한 이용자는 "해외 출장이 많은데 번역 기능은 정말 대단하다"고 갤럭시S24 영상에 댓글을 달았으며, 또 다른 이용자 역시 "디자인도 이전보다 많이 발전한 것 같다"고 했다.
황서율 기자 chestnu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