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이슈 프로야구와 KBO

프로야구 키움, 여심 공략...야구 관련 ‘여대특강’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가 서울 소재 여자대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야구 강의 프로그램 ‘2024 키움 히어로즈 여대특강(특별 강의)’을 진행한다.

조선일보

지난 2일 이화여대에서 열린 키움 히어로즈의 야구 특강. /키움 히어로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키움은 3일 “20대 여성 팬 확보를 위해 2012년부터 2019년까지 여대특강을 진행해 왔다”며 “코로나 여파로 잠시 중단됐지만, 5년 만에 재개했다”고 밝혔다. 특강은 지난 2일 이화여대에서 시작됐다.

키움은 여대특강을 통해 스포츠 주요 관심층으로 떠오른 20대 여성을 대상으로 야구 규칙, 응원법 등 다양한 야구 상식을 소개한다.

아울러 특강에 참석한 학생 전원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하고, 각 학교 교직원과 학생을 홈경기에도 초청할 예정이다. 그동안 이런 노력을 기울인 결과 키움엔 유독 젊은 여성 팬층이 탄탄한 것으로 알려졌다. 젊은 여성들은 또래 친구들은 물론이고 연인, 부모님 등도 끌어들여 프로 스포츠 인기를 이끌고 있는 것으로 평가된다.

조선일보

지난 2일 이화여대에서 열린 키움 히어로즈의 야구 특강. /키움 히어로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강은 앞으로 14일(서울여대), 16일(성신여대), 24일(숙명여대), 28일(배화여대)까지 이어진다. 구체적인 일정은 구단 홈페이지와 각 학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강현 기자]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