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 9시부터 애플닷컴·애플스토어앱서 사전 판매
아이폰15 프로맥스 반납하면 최대 혜택
오후 1시까지 장바구니에 원하는 모델을 선택하고, 선호하는 결제 방식 등을 미리 선택해 넣어두면, 사전 주문이 시작됐을 때 클릭 한 번으로 주문이 가능하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애플은 아이폰15 프로맥스 버전을 반납하는 조건으로 최대 93만원 상당의 크레딧을 제공하는 보상 판매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또 애플에서 직접 구매 시, 고객은 새 기기를 구매하고 설정할 때 매장 및 온라인의 애플 스페셜리스트로부터 개인 맞춤형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데이터 전송, 설정 사용자화, iOS 18 둘러보기, 애플 앱 활용법과 관련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애플 워치 시리즈10, 새로운 에어팟 맥스는 지금부터 온라인 애플 스토어 또는 애플 스토어 앱에서 사전 주문할 수 있다. 이 신규 제품들은 9월 20일 금요일부터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이폰16은 애플의 첫 번째 인공지능(AI) 아이폰으로 주목받는다. 자체 AI 시스템 ‘애플 인텔리전스’의 원활한 구동을 위해 전 모델에 최신 칩 A18을 탑재했다. 또 모든 모델에 카메라를 실행하고 촬영할 수 있는 물리 버튼인 ‘카메라 컨트롤’이 되입된 것도 전작과 구분되는 특징이다.
아이폰16 시리즈 출고가는 128GB 기준 △기본 모델 125만원 △플러스 모델 135만원 △프로 모델 155만원이다. 프로맥스 모델은 256GB 기준 190만원이다.
애플 워치 10은 역대 애플워치 중 가장 큰 디스플레이를 탑재했고, 동시에 애플 워치 사상 가장 얇은 디자인을 채택했다. 함께 공개된 애플 워치 울트라 2는 새로운 블랙 티타늄 모델이 추가됐다. 애플워치 10과 애플워치 울트라2에는 모두 건강 및 피트니스 기능이 강화된 워치OS 11이 탑재됐다. 에어팟 맥스는 5가지 신규 색상으로 새롭게 선보이며, USB-C 충전을 지원한다. 애플 워치 10 가격은 42mm 기준 알루미늄 케이스는 59만900원, 티타늄 케이스는 99만9000원이다. 에어팟 맥스는 76만9000원이다.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