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영화계 소식

'글래디에이터 Ⅱ', 11월 13일 한국에서 전 세계 최초 개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압도적인 비주얼의 메인 포스터 공개

더팩트

'글래디에이터 Ⅱ'가 11월 13일 한국에서 전 세계 최초로 개봉한다. /롯데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박지윤 기자] '글래디에이터 Ⅱ'가 한국 관객들과 가장 먼저 만난다.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는 16일 "영화 '글래디에이터 Ⅱ'(감독 리들리 스콧)가 11월 13일 한국에서 전 세계 최초 개봉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압도적인 비주얼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작품은 2000년 개봉해 전 세계적으로 흥행을 거둔 '글래디에이터'의 후속작으로 막시무스의 죽음으로부터 20여 년 후, 콜로세움에서 로마의 운명을 건 결투를 벌이는 루시우시(폴 메스칼 분)의 이야기를 그린다.

이날 공개된 메인 포스터 속 루시우스는 검을 쥔 채 위용을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근엄한 자태를 뽐내고 있는 아카시우스(페드로 파스칼 분)와 강한 권력욕을 드러내는 마크리누스(덴젤 워싱턴 분),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완성한 루실라(코니 닐슨 분)까지 등장해 작품을 더욱 기대하게 한다.

이렇게 새로운 영웅의 등장과 함께 한층 강력해진 액션 볼거리를 예고한 가운데, 많은 캐릭터가 영화의 배경인 로마의 콜로세움에서 어떤 검투사 액션을 펼칠지 관심을 모은다.

'글래디에이터 Ⅱ'는 오는 11월 13일 한국에서 전 세계 최초 개봉한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