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2 (금)

    이슈 미술의 세계

    홈초이스, 영화 '더 크로우' VOD 출시 프로모션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미숙 기자]
    문화뉴스

    영화 ‘더 크로우’ VOD 출시 프로모션 진행/사진제공=홈초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문화뉴스 이미숙 기자] 홈초이스(대표 김태율)가 지난해 국내 개봉 후 극장가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영화 '더 크로우'의 VOD 서비를 시작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출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 크로우'는 사랑과 복수, 초자연적 요소가 결합된 독특한 스토리를 통해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주인공 '에릭'은 인생에서 가장 어두운 순간, 영혼의 반려자 '셸리'를 만나 행복한 미래를 꿈꾸지만, 의문의 괴한들에게 끔찍하게 살해당한다.

    셸리는 과거의 죄로 지옥에 끌려가고, 에릭은 그녀를 구하기 위해 불사의 몸으로 되살아난다. 영화는 사랑하는 이를 구하기 위해 죽음을 넘어서는 에릭의 피의 복수와 그의 내면 갈등을 섬세하게 그려냈다.

    '더 크로우'는 강렬한 비주얼과 철학적인 주제를 결합하며 완성도 높은 작품으로 평가받았다. 특히 주연 배우들의 몰입감 넘치는 연기와 고딕풍의 연출 영화의 몰입도를 극대화했다.

    에릭 역을 맡은 빌 스카스 가드는 죽음을 초월한 사랑과 복수라는 복잡한 감정을 뛰어난 연기력으로 소화하며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또한 영화의 음악과 미술은 어둡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강화해 작품의 매력을 더했다는 평이다.

    문화뉴스

    홈초이스는 '더 크로우'의 VOD 서비스 시작과 함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16일까지 케이블VOD를 통해 영화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전원 VOD 5천 원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홈초이스는 영화 '히든페이스'를 케이블 VOD를 통해 서비스한다. 영화 '히든페이스'는 클래식 음악계를 배경으로 사랑, 욕망, 배신, 그리고 숨겨진 진실을 긴박하게 그려낸 스릴러로, 극장가에서 좋은 평을 받은 작품인 만큼 안방관객에게도 짜릿한 긴장감과 깊은 여운을 선사한다.

    문화뉴스 / 이미숙 기자 new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