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1 (목)

    이슈 미술의 세계

    라디오스타, 구혜선 연하남에게 고백(?)받은 특별했던 '대학 생활'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미숙 기자]
    문화뉴스

    라디오스타, 구혜선 연하남에게 고백(?)받은 특별했던 '대학 생활'/사진제공=M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문화뉴스 이미숙 기자] MBC '라디오스타'는 추신수, 구혜선, 곽시양, 윤남노가 출연하는 '내 2막 맑음' 특집으로 15일 방송된다.

    구혜선은 당대 최고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 '꽃보다 남자'를 시작으로 배우로 승승장구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이후에는 미술과 음악 등에 재능을 드러내며 책까지 출간하는 등 다재다능한 면모로 놀라움을 안기고 있다.

    구혜선은 평소 인연이 깊은 MC 김구라와 호칭 정리를 하며 웃음을 선사한 것을 시작으로, '모자'를 쓰고 나올 수밖에 없었던 뜻밖의 이유를 밝혀 관심을 집중시킨다.

    13년 만에 성균관대학교 영상학 학사를 수석으로 졸업한 그는 복학 후 특별했던 대학 생활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그중에서도 연하의 대학생에게 고백(?)을 받은 것을 인정해 모두의 호기심을 높였다.

    그는 대학교 졸업 요건을 충족시키기 위해 '3종 세트'를 완벽하게 해냈다고 해 박수를 받았다. 성균관대학교 졸업을 위해 특허 출원, 해외 봉사, 어학연수라는 세 가지를 완수해야 했던 것. 이와 관련해 구혜선이 특허를 낸 신박한 아이템을 공개해 관심을 끈다.

    문화뉴스

    라디오스타, 구혜선 연하남에게 고백(?)받은 특별했던 '대학 생활'/사진제공=M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구혜선은 현재 카이스트 과학 저널리즘 대학원 공학 석사 과정 중인 근황을 공개한다. 그는 공부뿐 아니라 활발한 과 활동을 하고 있다며 '과 부대표'를 맡은 사연을 밝혀 놀라움을 자아낸다.

    구혜선은 뉴에이지 음반만 내면 1위를 하는 비결을 공개한다. 그는 입이 쩍 벌어지는 각종 기록과 수입을 모두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다. 데뷔 초부터 변함없는 투명한 피부의 비결도 공개된다. 구혜선은 자신의 피부 특징을 밝히면서 '이것'을 많이 사용한다고 해 김구라의 관심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만학도의 정석'으로 바쁜 학업 일정에도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다재다능함을 드러내고 특별한 입담을 뽐낼 구혜선의 이야기는 15일 수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5일 방송하는 '라디오스타'에서는 '요리하는 돌아이' 별명으로 유명하지만, 가슴은 따뜻한 셰프 윤남노의 반전 매력과 요리 실력을 확인할 수 있다.

    문화뉴스 / 이미숙 기자 pres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