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8 (목)

    이슈 영화계 소식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 8월 국내 개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연예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영화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이 오는 8월 국내에 개봉한다.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은 슈에이샤 점프 코믹스 총 23권 단행본으로 누적 발행부수 1억 5,000만 부를 돌파한 고토게 코요하루의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작품. 제작사 'ufotable'에서 제작한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은 혈귀에게 가족을 살해당한 소년 카마도 탄지로가 혈귀가 된 여동생 네즈코를 인간으로 되돌리기 위해 '귀살대'에 입대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담았다.

    2019년 4월 첫 TV 시리즈 '귀멸의 칼날: 카마도 탄지로 입지편' 방영을 시작으로 고퀄리티 작화와 화려한 액션 연출로 주목받으며 팬덤을 형성한 '귀멸의 칼날'은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을 통해 일본 역대 박스오피스 1위는 물론, 일본 애니메이션 중 월드와이드 흥행 1위 기록을 갈아치우는 등 세계적인 재패니메이션 신드롬을 일으켰다.

    국내에서는 2021년 1월 개봉해 218만 명 이상 관객을 동원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고, 이후에도 '귀멸의 칼날: 상현집결, 그리고 도공 마을로', '귀멸의 칼날: 인연의 기적, 그리고 합동 강화 훈련으로'를 극장 개봉해 통합 100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며 시리즈의 꾸준한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이어 2024년 5월부터 방영한 TV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합동 강화 훈련편'의 최종화 이후 원작의 최종 결전을 담은 극장판 3부작 제작 소식을 발표해 화제를 모은 가운데, 드디어 제1부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이 2025년 8월 국내 개봉을 확정 지어 관심이 고조될 전망이다.

    이번에 공개한 티저 포스터는 무한성을 등지고 있는 탄지로와 귀살대, 혈귀들의 모습이 마침내 펼쳐지는 최종 결전을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은 8월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ebada@sbs.co.kr

    이 영화, 보고 나면 생각이 바뀝니다!
    스타 인터뷰 총집합!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