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3 (토)

    이슈 미술의 세계

    BTS 제이홉, 미술관 배경 신곡 'MONA LISA' MV 티저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미숙 기자]
    문화뉴스

    BTS 제이홉, 미술관 배경 신곡 'MONA LISA' MV 티저 공개/사진제공=빅히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문화뉴스 이미숙 기자) 방탄소년단 제이홉의 신곡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제이홉은 19일 0시(이하 한국시간)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디지털 싱글 'MONA LISA'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약 20초 분량의 짧은 영상이지만 제이홉의 아우라로 화면을 가득 채우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제이홉은 계단형 벤치에 걸터앉아 누군가를 기다린다. 멀리서 들려오는 구두굽 소리에 고개를 들고 자리에서 일어난 제이홉에게 의문의 상대가 다가오고 그의 볼에 생크림 케이크를 남기며 영상은 마무리된다.


    디지털 싱글 'MONA LISA'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 영상제공=빅히트엔터테인먼트'MONA LISA' 뮤직비디오는 제이홉의 칠(Chill)한 퍼포먼스를 중심으로 전개된다. 방탄소년단의 안무 단장인 그의 댄스 실력과 표현력을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곡 제목과 어울리는 미술관이라는 배경 설정, 제이홉의 세련된 래핑이 더해져 보는 즐거움과 듣는 재미를 동시에 충족할 것으로 기대된다.

    'MONA LISA'는 오는 21일 오후 1시 발표된다. 이번 곡은 매력적인 상대방 향한 찬가를 동명의 명작 '모나리자'에 빗대 유쾌하게 표현한다. 제이홉은 누군가의 마음을 흔드는 매력은 외적인 아름다움이 아닌 각자가 지닌 특별함에 있다고 말한다.

    한편 지난18일 방탄소년단 지민이 '2025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드'(iHeartRadio Music Awards 2025)에서 트로피를 수상했다.

    문화뉴스 / 이미숙 기자 pres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