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9 (화)

    이슈 오늘의 미디어 시장

    글링크미디어, X Korea와 함께 K-POP 디지털 마케팅 본격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전문기업 글링크미디어(대표 임현재)는 글로벌 SNS 플랫폼 X(구 트위터)와 협력해 K-POP 디지털 마케팅을 본격 추진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X의 글로벌 광고 솔루션을 K-POP 산업에 최적화해 적용하는 것이 핵심이다. 주요 협력 내용은 △X의 글로벌 광고 상품 도입을 통한 K-POP 아티스트와 전 세계 팬과의 연결 강화 △성공적인 디지털 캠페인 사례 공유를 통한 글로벌 마케팅 인사이트 제공 △에이전시 대상 인센티브 프로그램 운영 등이다.

    아울러 오는 7월 내에는 K-POP 엔터테인먼트 업계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한 컨퍼런스도 개최할 예정이다. 최신 디지털 마케팅 전략과 글로벌 트렌드를 공유하고, 업계 간 네트워크를 강화하는 소통의 장이 마련될 것으로 기대된다.

    X Korea 김다훈 이사는 “글링크미디어는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의 선도적인 파트너”라며 “X Ads 광고를 통해 K-POP 캠페인의 글로벌 확산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고 말했다.

    글링크미디어 세일즈총괄 정민지 상무이사는 “올해 1분기 실적은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성장했다”며 “하반기에는 일론 머스크가 설립한 인공지능 기업 xAI의 AI모델 'Grok 3'를 K-POP 캠페인 광고 소재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임민지 기자 minzi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