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5 (금)

    이슈 칸 영화제

    한소희, 칸영화제 적나라한 '게티' 사진에서도 무결점 미모 [핫피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최이정 기자] 배우 한소희가 외모가 적나라하게 드러나기로 유명한 외신 사진에서도 무결점 미모를 뽐내 화제다.

    한소희는 지난 18일(현지 시간) 프랑스를 대표하는 하이주얼리 브랜드 부쉐론(Boucheron)의 글로벌 앰배서더 자격으로, 제78회 칸 국제영화제 레드카펫에 참석해 독보적인 아우라를 뽐냈다.

    이날 한소희는 프랑스 칸 팔레 데 페스티발에서 열린 레드카펫 행사에 모습을 드러내, 브랜드와 조화를 이루는 스타일링으로 현장의 이목을 끌었다. 고급스럽고 도회적이면서도 사랑스러운 무드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소희의 우아한 자태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은 영화제의 화려한 분위기와 어우러져 전 세계 취재진의 플래시 세례를 받았으며, 한소희는 이에 화답하듯 글로벌 앰배서더다운 압도적 존재감을 과시했다.

    OSEN

    OSEN

    특히 세계 최대 규모의 사진 및 영상 콘텐츠 제공 회사인 게티이미지Getty Image)의 사진은 아무리 아름다운 톱스타라 하더라도 외모의 단점이 그대로 노출되는 것으로 유명한데, 한소희의 결점은 찾아볼 수 없다는 반응이다.

    한편 한소희의 이번 참석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다.

    한편, 한소희는 오는 7월 방콕을 시작으로 아시아, 미주, 유럽을 순회하는 데뷔 첫 월드투어 팬미팅 ‘Xohee Loved Ones,(소희 러브드 원즈)’를 앞두고 있으며, 배우로서뿐 아니라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nyc@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