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9 (화)

    이슈 종교계 이모저모

    황정민, '당신의 맛' 고민시 품은 스님 役 출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최연지 기자]
    문화뉴스

    배우 황정민이 당신의 맛에 출연한다. /사진제공=‘당신의 맛’ 방송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문화뉴스 최연지 기자) 배우 황정민이 '당신의 맛'에 특별출연해 깊은 여운을 남겼다.

    황정민은 지니 TV 오리지널 당신의 맛에서 연주(고민시 분)의 어린 시절을 보듬고 길러낸 사찰의 주지 스님 역으로 분해, 짧은 등장만으로도 극의 정서를 단단히 붙잡았다.

    지난 방송 인생의 벼랑 끝에서 절을 다시 찾은 연주가 주지 스님의 품에 안겨 오열하는 장면이 그려졌고, "괜찮다…다 괜찮아요"라는 한마디는 그녀의 상처에 진심 어린 위로를 건넸다. 이어 연주와 함께 잣 팬케이크와 두부 스크램블을 만드는 장면에서는 소박한 일상 속 따뜻함을 전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에 잔잔한 여운을 남겼다.

    황정민 특유의 섬세한 감정 연기는 연주의 상처를 조용히 감싸 안으며, 단순한 조언자를 넘어 삶의 전환점에 선 그녀를 지지하는 '엄마 같은 존재'로 극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었다. 감정을 절제된 연기로 풀어내며 인물과 서사를 설득력 있게 연결해 극의 완성도에도 깊이를 더했다.

    황정민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 넷플릭스 'D.P. 시즌2', 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 '가족X멜로' 등에 출연하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줬다. 최근에는 '열혈사제2', '감자연구소', 그리고 '당신의 맛'까지 장르 불문 활약을 이어가며 탄탄한 존재감을 입증하고 있다.

    황정민이 출연하는 지니 TV 오리지널 '당신의 맛'은 10일 종영 예정이다.

    문화뉴스

    당신의 맛 OST 커버 / 사진제공=Stone Music Entertainment, 지니뮤직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가수 미고(Meego)가 참여한 당신의 맛 네 번째 OST 'Beautiful'가 지난 9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문화뉴스 / 최연지 기자 new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