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오는 28일 '오징어 게임 시즌 3' 이벤트 개최/사진제공=넷플릭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문화뉴스 이미숙 기자)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3가 피날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27일 공개하는 <오징어 게임> 시즌3는 자신만의 목적을 품고 다시 참가한 게임에서 가장 친한 친구를 잃고만 '기훈'과, 정체를 숨긴 채 게임에 숨어들었던 '프론트맨', 그리고 그 잔인한 게임 속에서 살아남은 참가자들의 마지막 운명을 그린 이야기이다.
<오징어 게임> 시즌3 피날레 이벤트는 넷플릭스와 서울특별시가 공동주최하는 '2025 K콘텐츠 서울여행주간 <오징어 게임> 퍼레이드' 행사로, 오는 28일 세종대로 일대에서 퍼레이드와 서울광장 앞 팬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는 28일 19시 30분 광화문에서 <오징어 게임> 퍼레이드가 시작된다. '영희'와 '핑크가드' 등 <오징어 게임>을 대표하는 상징적인 아이콘들을 만날 수 있는 <오징어 게임> 퍼레이드는 광화문부터 서울광장까지,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며, 다채로운 공연과 볼거리를 팬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넷플릭스, 오는 28일 '오징어 게임 시즌 3' 이벤트 개최/사진제공=넷플릭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후 저녁 8시 30분부터는 서울시청 앞 서울광장에서 <오징어 게임> 피날레 팬 이벤트가 진행된다. 팬 이벤트에는 황동혁 감독, 이정재, 이병헌 배우를 비롯 <오징어 게임> 시리즈를 대표하는 배우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국내외 팬들을 위한 <오징어 게임> 팬 이벤트 사전 응모는 12일부터 진행된다. 사전 응모에 당첨된 팬들에게 팬 이벤트 좌석티켓과 함께 특별한 선물을 전할 예정이다. 응모하지 못한 팬들도 별도 좌석 없이 현장에서 관람할 수 있고, 넷플릭스 코리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생중계로도 볼 수 있다.
한편 지난 9일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3는 팬들과 함께 마지막 시즌을 기념하는 팬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팬 쇼케이스는 황동혁 감독을 비롯해 이정재, 이병헌, 임시완, 강하늘, 위하준, 박규영, 이진욱, 박성훈, 양동근, 강애심, 조유리, 채국희, 이다윗, 노재원까지 배우들이 총출동했다.
문화뉴스 / 이미숙 기자 pres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