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5 (금)

    이슈 오늘의 미디어 시장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2’, 2주년 기념 특별 생방송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지난 14일, 네오위즈 판교 사옥에서 특별 생방송 진행

    이용자 100명 현장 방문… 실시간 소통으로 큰 호응 얻어

    팬심 저격한 여름 이벤트팩, 신규 코스튬 및 스킬 컷신 등 공개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네오위즈(095660)가 서비스하고 겜프스엔이 개발한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2’가 서비스 2주년 기념 특별 생방송을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데일리

    (사진=네오위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생방송은 지난 14일 네오위즈 판교 사옥 내에 설치된 특별 라이브 무대에서 진행됐다. 무대는 시원하고 활기찬 여름 물놀이 콘셉트로 꾸며졌다. 겜프스엔 이준희 PD와 메인 원화팀장 색종이(한성현), 김종호 브라운더스트2 사업부장 등이 출연했으며, 현장에는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팬100명이 참석해 2주년을 함께 축하했다.

    ‘물벼락 퀴즈’ 등 참여형 이벤트로 방송이 시작됐으며, 2주년 여름 이벤트팩 ‘스플래시 퀸(Splash Queen)’을 소개하는 시간도 가졌다. 팬들의 니즈를 반영한 특별 연출 일러스트와 신규 코스튬 및 스킬 컷신도 공개해 현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 ‘스토리팩 18’ 업데이트 소식 및 신규 인연 손님에 대한 내용이 전해졌으며, 팬들의 질문에 개발진이 실시간 답변하는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됐다. 이어 2차 여름 방송 예고와 함께 이날 행사는 마무리됐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브라운더스트2에 꾸준한 사랑을 보내주신 팬분들께 이번 기회를 빌어 감사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더욱 풍성한 콘텐츠와 완성도 높은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