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6 (금)

    뮤직카우 ‘휴가비 100만원’ 여름 옥션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음악투자 플랫폼 뮤직카우는 오는 8월 7일까지 ‘여름 옥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날부터 8월 7일까지 오픈 및 마감하는 5개 곡의 옥션 참여자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옥션은 신규 음악증권을 발행하는 뮤직카우만의 모집 절차로, 주식의 공모주 청약과 비슷한 개념이다.

    우선 이벤트 기간 중 곡 당 10주 이상, 총 3곡 이상의 옥션에서 음악증권을 낙찰 받은 고객 중 추첨해 1명에게 휴가비 100만원을 지급한다. 5곡 중 1곡의 옥션이라도 참여해 100만원 이상 음악증권을 낙찰 받는 고객 중에서도 추첨해 △150만원 이상 낙찰 시 국민관광상품권 20만원권(1곡 당 1명) △100만원 이상 낙찰 시 주유권 5만원권(1곡 당 10명)을 선물한다.

    얼리버드 미션을 달성하는 모든 고객에겐 뮤직카우 포인트를 지급한다. 각 옥션 오픈 후 3일 이내 옥션에 참여한 고객 중 △10주 이상 낙찰 받은 고객에겐 1만 뮤카 포인트 △5주 이상 낙찰 받은 고객에겐 5천 뮤카 포인트를 지급한다. 지급받은 포인트는 신규 음악증권을 가장 먼저 공개하는 ‘옥션’과 상장된 음악증권을 고객 간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는 ‘마켓’에서 활용할 수 있다. 뮤직카우 ‘여름 옥션 이벤트’와 관련한 상세 내용은 공식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매일경제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