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6 (토)

    이슈 맛있게 살자! 맛집·요리·레시피

    우리지금만나, 김광태 맛집 플러팅 성공! 사이선 심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미숙 기자]
    문화뉴스

    우리지금만나, 김광태 맛집 플러팅 성공! 사이선 심쿵/사진제공=채널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문화뉴스 이미숙 기자) 지난 19일 방송된 채널S '우리지금만나' 8회 방송에서는 MC 유인나와 스페셜 게스트 래퍼 한해, 여행메이트로 '환승연애3'의 플러팅 장인 김광태와 여행 크리에이터 전희수가 출연했다.

    김광태와 전희수는 각각 외사친과 두 번째 썸 투어를 펼쳐 한층 더 깊어진 케미스트리를 선보였다.

    김광태는 외사친 사이선과 대만 타이중에서 광슐랭 투어에 나섰다. 보장된 맛집 정보와 맵에 저장된 현지인들의 리뷰를 꼼꼼하게 분석한 김광태는 맛있는 음식으로 대만 외사친 사이선을 감동시켰다. 김광태가 직접 계획한 광슐랭 투어는 대만 가정식부터 지파이, 옥수수스프 등의 길거리 음식, 으리으리한 인테리어어의 디저트 맛집까지 대만의 미식들이 포진됐고, 김광태는 미각을 깨우는 완벽한 하루를 사이선에 선물했다. 사이선은 "완전 맛있다!"라며 김광태를 향해 사랑스러운 미소를 보냈다.

    또한 김광태와 사이선은 대만 타이중 시내 야경이 한 눈에 들어오는 족욕 카페에서 하루를 마무리했다.

    문화뉴스

    우리지금만나, 김광태 맛집 플러팅 성공! 사이선 심쿵/사진제공=채널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런가 하면 전희수는 스리랑카로 인도 외사친 락쉐를 초대했다. 첫 번째 썸 투어와는 달리 전희수가 가이드로 나섰지만, 프로 가이드 락쉐 앞에서 전희수는 어리바리 가이드의 모습을 드러냈다. 이에 락쉐는 "가이드가 정신이 있어야 해요! 가이드가 정신없으면 손님은 누가 책임져요!"라고 팩트 폭격을 해 웃음을 폭발시켰다.

    무엇보다 락쉐는 츤데레 스윗남의 면모로 설렘지수를 높였다. 락쉐는 인도에서부터 전희수를 위해 선물을 잔뜩 가져와 전희수를 감동시켰다. 전희수와 티격태격하면서도 꼼꼼히 전희수를 케어했다.

    기차의 지연으로 가이드 전희수의 계획과는 사뭇 다르게 진행됐지만, 전희수는 락쉐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연인들의 로맨틱 인증샷 성지인 엘라행 기차에서 낭만 기차에서 두 사람은 인생샷을 남겼다. 특히 락쉐는 "인도에는 굿바이라는 말이 없어요 또 만나요만 있어요"라며 '또 만나자'는 인사로 여행을 마무리해 감동을 선사했다.

    한편 이날 스페셜 게스트로 나선 한해는 연애 프로그램 MC 경력직 다운 모습과 먹짱의 면모로 재미를 선사했다. 김광태가 사이선을 배려하는 것을 단번에 캐치하는가 하면, 맛있는 음식이 등장할 거라는 예고에 "오늘 치팅갑니다"라고 과감하게 다이어트 포기 선언을 해 웃음을 안겼다.

    문화뉴스 / 이미숙 기자 pres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