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 '루프탑석'에서 방문객들이 '갤럭시 Z 폴드7'의 2억 화소 초고해상도 카메라를 경험하는 모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삼성전자는 폴더블 신제품 갤럭시Z폴드7·Z 플립7을 활용해 삼성 라이온즈, KT 위즈, 두산 베어스 프로야구 3개 구단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구단별 특화 프로그램을 마련해 프로야구 팬들에게 경기 관람의 즐거움을 더하고 응원 열기까지 한층 끌어올릴 예정이다.
정규 시즌 기간 동안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에 갤럭시Z폴드7과 함께 하는 갤럭시Z폴드7 전용 좌석과 '갤럭시 홈런존'을 운영한다. 관람객들은 갤럭시Z폴드7이 설치된 루프탑석 좌석에서 갤럭시Z폴드7의 대화면으로 야구 중계를 감상하며 직관 인증사진을 촬영하는 등 '멀티태스킹'을 경험할 수 있다.
갤럭시Z폴드7과 자신의 스마트폰을 함께 거치해 야구장 촬영 후 사진을 비교하는 등 갤럭시Z폴드7의 2억 화소 카메라 체험도 가능하다. 좌측 외야석에 마련된 갤럭시 홈런존에서 홈런 달성 시 갤럭시Z폴드7을 증정한다.
수원 KT 위즈 파크 '셀피존'에서 방문객들이 '갤럭시 Z 플립7'으로 촬영한 사진을 '생성형 편집' 기능으로 편집 후 포토카드로 출력하는 모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수원 KT 위즈 파크에선 이날부터 20일까지, 내달 12일부터 14일까지 물놀이와 함께 야구를 즐길 수 있는 'KT 워터 페스티벌'와 연계해 체험존과 셀피존을 운영한다.
내달 13일에는 갤럭시 데이를 열고 응원전을 진행한다. 1루 측 티켓을 소지한 관람객들은 갤럭시Z폴드7 형태의 응원 도구에 나만의 응원 문구를 작성하고 대형 카드섹션을 연상시키는 퍼포먼스도 펼칠 예정이다.
잠실 야구장에서는 이달 23일부터 24일, 내달 26일부터 28일까지 갤럭시 체험존'을 운영한다. 또 관람객들은 갤럭시Z폴드7을 형상화한 대형 스크린을 배경으로 응원하는 팀의 하이라이트 영상과 함께 인증사진을 남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삼성전자는 구단별 이벤트 기간 동안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 수원 KT 위즈 파크, 잠실 야구장에서 '마스코트 승요(승리 요정) 셀피'와 '히든 포토 PICK'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각 구장에서는 구단의 마스코트와 함께 갤럭시Z플립7 '플렉스 캠'으로 셀피를 촬영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셀피를 대형 전광판에 송출하며 경기장의 주인공이 되는 기회도 제공한다.
히든 포토 PICK은 전광판에 누구나 다운받을 수 있는 퀵쉐어 QR코드를 스캔해 야구 관련 사진을 다운 받고 경기장 내 프린트 존을 방문하면 출력할 수 있다.
장소연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프로야구 정규 시즌의 열기가 뜨겁게 달아오르는 시기에 갤럭시 Z폴드7·Z플립7으로 야구팬들과 더 가까이 교감하고자 이번 마케팅을 기획했다”며 “열정적인 응원의 순간을 폴더블 신제품과 함께하며 기억에 남는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남궁경 기자 nk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