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뉴스
-
NHN, 모바일 홀덤 '더블A포커' 연내 출시…"젊은층 새로운 놀거리"
기사내용 요약 정우진 대표 "홀덤 게임, 젊은층 새로운 놀거리 떠올라" "신규 이용자 유입, 한게임 브랜드 경쟁력↑ 기대" "- 2022.11.08 11:05
- 뉴시스
-
63만 구독자 '빨간내복야코', 모바일게임으로 나온다...애드엑스-샌드박스 '맞손'
[허준 편집장] 애드테크 기업 애드엑스플러스는 샌드박스네트워크의 대표 콘텐츠인 '빨간내복야코'와 모바일 게임 개발 라이선스 계- 2022.11.08 10:51
- 테크M
-
넷마블문화재단, 안동영명학교 게임문화체험관 시설 개선
넷마블문화재단은 지난 10월 27일 경상북도 안동시에 있는 안동영명학교 게임문화체험관 환경개선을 진행하고, 이를 기념한 기념식- 2022.11.08 10:32
- 게임메카
-
中 게임 히어로즈 테일즈, 매출 비중은 한국이 1위
중국 퍼블리셔 37모바일게임즈가 작년 7월 1일에 국내에 출시된 모바일 RPG '히어로즈 테일즈'가 한국에서 가장 높은 매출- 2022.11.08 10:16
- 게임메카
-
컴투스홀딩스 '엑스플라' 웹툰 플랫폼 하이퍼코믹에 전략적 투자
[이상민]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글로벌 블록체인 메인넷 '엑스플라(XPLA)'를 통해 웹3 웹툰 플랫폼 하이퍼코믹에 전- 2022.11.08 10:02
- 더게임스데일리
-
[종합] NHN, 3분기 비용 증가 영업이익 뚝…게임 매출 중심 덩치 키운다
NHN가 전체 사업의 고른 성장으로 인해 매출액이 증가했다. 반면 지급 수수료, 인건비 등 비용증가로 인해 영업이익이 감소했다- 2022.11.08 09:16
- 이투데이
-
컴투스, ‘크로니클’ 앞세워 ‘서머너즈 워’ IP 팬덤 본진 북미시장 ‘정조준’
[스포츠서울 | 김민규기자]컴투스가 소환형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을 앞세- 2022.11.08 08:46
- 스포츠서울
-
NHN, 3분기 영업익 83억원…전년比 59.7%↑
NHN은 8일 올해 3분기 매출 5224억원, 영업이익 83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 10.6%, 영업이- 2022.11.08 08:29
- 조선비즈
-
NHN클라우드, 모바일 보안 시장 공략 강화
[신석호 기자] NHN클라우드(대표 백도민, 김동훈)는 모바일 앱 보호 서비스 'NHN 앱가드'의 국내 성과를 바탕으로 해외- 2022.11.08 03:30
- 더게임스데일리
-
넥슨 '바람의나라: 연' 등 업데이트 공세
[이주환 기자] 넥슨이 '바람의나라: 연'과 'V4'의 업데이트를 선보인데 이어 '카트라이더'와 'DNF 듀얼'의 대회 개최,- 2022.11.08 03:30
- 더게임스데일리
-
[PGC] 그룹B 'PeRo' 15매치 15킬 '치킨'...韓 GEN는 12위로 패자 브래킷
PeRo가 'PGC 2022' 그룹 스테이지 B 15매치에서 치킨을 챙겼다. 7일 '펍지 글로벌 챔피언십(PUBG Global- 2022.11.08 01:24
- 아시아투데이
-
[PGC] eU, 완벽한 운영으로 12킬 '치킨'...승자 브래킷 확정
eU가 'PGC 2022' 그룹 스테이지 B 14매치에서 치킨을 챙겼다. 7일 '펍지 글로벌 챔피언십(PUBG Global C- 2022.11.08 00:38
- 아시아투데이
-
[PGC] WC, 14킬 쓸어 담으며 13매치 '치킨'
WC가 'PGC 2022' 그룹 스테이지 B 13매치에서 치킨을 챙겼다. 7일 '펍지 글로벌 챔피언십(PUBG Global C- 2022.11.08 00:00
- 아시아투데이
-
[PGC] QM, 절묘한 수류탄 공격으로 9킬 '치킨'
QM이 'PGC 2022' 그룹 스테이지 B 11매치에서 치킨을 챙겼다. 7일 '펍지 글로벌 챔피언십(PUBG Global C- 2022.11.07 22:37
- 아시아투데이
-
그라비티, 자체개발·인디 등 13개작 지스타 출품
[이주환 기자] 그라비티는 17일부터 20일까지 부산에서 열리는 '지스타 2022'에 B2C 전시관에 참가해 서비스 중이거나- 2022.11.07 20:54
- 더게임스데일리
-
서브컬처 게임 대세 장르로 자리매김하나
[강인석 기자] 일부 마니아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서브컬처 게임이 올들어 모바일 대세 장르로 자리매김 할 태세다. 다만 이러한- 2022.11.07 18:05
- 더게임스데일리
-
[콘텐츠 핫&뉴] 그라비티, 지스타 라인업 공개
그라비티가 11월 17일부터 부산에서 개최되는 게임쇼 ‘지스타 2022’ B2C 전시관에 부스를 마련하고 그라비티에서 개발 중- 2022.11.07 17:40
- 매경게임진
-
몰?루콘 쿠키 먹을 수 있는 블루 아카이브 카페, 10일 오픈
애니플러스와 함께 블루 아카이브를 직접 만날 수 있는 컬래버 카페가 10일부터 12월 25일까지 총 6주간 오픈된다. 블루 아- 2022.11.07 17:32
- 게임메카
-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IP 포함 신작 13종 지스타에 출품
그라비티가 11월 17일부터 부산에서 열리는 지스타 2022 출품작을 공개했다. 그라비티는 올해 지스타 B2C 전시관에 부스를- 2022.11.07 16:58
- 게임메카
-
유영상 "AI 3대 추진 전략 SKT 2.0 실현…2026년 기업가치 40조"
아시아투데이 정문경 기자 = 유영상 SK텔레콤 대표가 핵심 사업을 AI 중심으로 재정의하는 등의 'SKT 2.0'를 실현하기- 2022.11.07 16:39
- 아시아투데이
-
조이시티 김태곤 CTO, 중견기업인의 날 국무총리표창 수상
조이시티 김태곤 CTO가 7일 열린 제8회 중견기업인의 날 행사에서 국무총리표창을 수상했다. 중견기업인의 날은 산업통상자원부가- 2022.11.07 16:22
- 게임메카
-
엠게임 신작 ‘루아’, 사전예약 20일만에 100만 명 돌파
오는 11월 10일 정식 출시… “틈새장르의 저력 보여줄 것”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오는 11월 10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2022.11.07 16:03
- 매경게임진
-
게임커넥션유럽 한국공동관, 게임사 7곳이 93건 B2B 상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하 콘진원)은 11월 3일부터 4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국제 게임 B2B 행사 '게임커- 2022.11.07 15:59
- 게임메카
-
유영상 SKT 대표 "AI로 2026년기업가치 40조원"
[아시아경제 오수연 기자] 유영상 SK텔레콤 대표가 취임 1주년을 맞아 AI 컴퍼니로 거듭나기 위한 3대 추진 전략을 발표했다- 2022.11.07 15:12
- 아시아경제
-
김태곤 조이시티 CTO '중견기업인의 날' 국무총리 표창 수상
[신석호 기자]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제8회 중견기업인의 날' 행사에서 김태곤 최고기술책임자(CTO)가 국무총리표창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중- 2022.11.07 14:59
- 더게임스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