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질병과 위생관리

춘해보건대학교, 2025학년도 제58회 입학식 개최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춘해보건대학교는 21일 오전 11시 도생관 대강당에서 '2025학년도 제58회 입학식'을 개최했다.

이날 입학식에는 김희진 총장을 비롯한 교직원, 학부모, 재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행사는 입학 허가 선언과 신입생 선서를 시작으로 장학 증서 수여, 총장 환영사, 학과별 교수 소개 순으로 이어졌다.

올해 입학식에서는 4년제 간호학부 373명을 포함해 총 15개 학과에서 825명의 신입생을 맞이했다. 또 학사 학위 전공 심화 과정에는 치위생학과를 비롯한 7개 학과에서 총 108명이 입학했다.

간호학부 정다빈 학생이 신입생 대표로 나서 성실한 학업을 다짐하며 선서를 진행했다. 또 내신 우수 장학생으로도 선정된 그는 앞으로 학업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치위생과 윤도경 학생은 신입생 특별 장학생으로 선발돼 김희진 총장에서 장학 증서를 수여받는 뜻깊은 순간을 진행했다. 김희진 총장은 신입생들에게 따뜻한 환영 인사를 전하며 새로운 도전을 응원하고 성공적인 대학 생활을 기원했다.

입학식 후에는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이 진행됐다. 행사에서는 ▲캠퍼스 생활 안내 ▲전공 관련 국제 교류 프로그램 소개 ▲재학생과 신입생이 함께하는 댄스 공연과 장기자랑 ▲경품 추첨 이벤트 등이 마련돼 신입생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친목을 다지는 시간을 진행했다.

한편 춘해보건대는 신입생들이 원활하게 학교생활에 적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오리엔테이션 프로그램과 멘토링 활동을 꾸준히 운영할 계획이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