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필드·일상 아우르는 모던룩…힐크릭, ‘25SS 화보’ 공개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헨리’ 아트웍, 고급스러운 무드 매력적

간절기 스웨터·하프팬츠 활용성 돋보여

힐크릭 25SS 시즌 화보 [BYN블랙야크그룹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전새날 기자] BYN블랙야크그룹이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힐크릭’이 25SS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의 주제는 ‘The Moment Edge(더 모먼트 엣지)’다. ‘일상 속 빛나는 특별한 순간을 위해’라는 의미를 담았다. 영국 태생의 귀족견 에어데일 테일러 종을 모티브로 한 힐크릭의 캐릭터 ‘헨리(Henry)’ 아트웍을 포인트로 모던 브리티시 감성을 강조했다.

화보 속 제품은 봄부터 여름까지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다. 간절기에 입기 좋은 스웨터부터 니트 배색의 티셔츠, 카고형 하프팬츠, 캐주얼한 디자인의 레이어드 티셔츠 등이 있다.

라운드 반팔 티셔츠인 ‘여성 헨리 레이어드 TS’는 경량 우븐 원단을 사용해 내구성이 강하다. 베스트를 레이어드 한 듯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티셔츠 안쪽과 소매는 냉감 소재를 더했다. 티셔츠와 함께 매치한 ‘여성 헨리 카고형 하프 팬츠’는 디테일이 돋보이는 팬츠로 사이드포켓이 있어 실용성이 돋보인다.

‘남성 헨리 로고 라운드 SW’는 기본 스타일의 라운드넥 스웨터다.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다. 비스코스 소재의 니트로 탁월한 통기성을 자랑한다. 은은한 조직감으로 표현된 로고도 눈에 띈다.

‘남성 니트배색TS’와 ‘여성 니트배색 라그랑TS’도 있다. 두 제품 모두 니트 카라형 티셔츠다. 남성용은 소매 부분 스카시 조직으로 시원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여성용은 라그랑 소매로 여성스러운 어깨 라인을 강조했다.

힐크릭 관계자는 “힐크릭의 골프웨어로 필드와 일상에서 빛나는 순간을 함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힐크릭 25SS 시즌 화보 [BYN블랙야크그룹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