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게 7만원대? 한국인 가성비 최우선…인도네시아 가성비 호텔 4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가격 대비 만족도 높은 인도네시아 주요 지역 여행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발리 등 가성비 호텔 소개
가성비·럭셔리 동시…자연 속 휴식·현지 문화 경험


여행에서 ‘가성비’는 더 이상 선택이 아니라 필수다. 요즘 한국인들은 가성비 좋은 여행지를 찾는다.

인도네시아는 가성비 좋은 여행지로 손꼽힌다. 발리, 자카르타, 바탐 등 주요 지역에서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이 많아 가격 대비 만족도가 높다. 자연 속에서 여유를 즐기고, 현지 문화를 경험하면서도 합리적인 비용으로 머물 수 있는 호텔 4곳을 소개한다.

시카다 리조트 발리 우붓, 오토그래프 컬렉션 : 자연과 어우러진 럭셔리

시카다 리조트 발리 우붓, 오토그래프 컬렉션 / 사진=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시카다 리조트 발리 우붓, 오토그래프 컬렉션은 발리 우붓 신상 호텔이다. 자연 속에서 프라이빗한 휴식을 원하는 여행객에게 적합하다. 시카다 리조트는 우붓 세바투 자연 보호구역에 자리한다. 주변에는 뜨갈랄랑 계단식 논과 킨타마니 화산 지대 같은 유명 관광지가 있어 접근성이 좋다. 이 리조트는 20개 스위트룸과 10개 풀빌라를 갖췄다. 모든 객실은 발리 현지 예술 작품으로 꾸몄다.

음식과 웰니스도 현지 분위기를 담았다. 탱젤로 레스토랑은 맞춤형 코스 요리와 테이스팅 메뉴를 선보인다. 버던트 풀 라운지&바에서는 푸른 자연을 보며 건강식을 즐길 수 있다. 프라비 스파는 우스 강 근처에서 발리 전통 트리트먼트를 제공한다.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발리 레기안: 실속있는 휴가지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발리 레기안 / 사진=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발리 레기안은 공항에서 15분 거리로 접근성이 좋다. 무료 와이파이는 기본에 인기 휴양지 더블 식스 비치까지 무료 셔틀도 운행한다. 더블 식스 비치는 깨끗한 백사장과 눈부신 일몰 뷰로 유명하다.

호텔 내 테부 메라 레스토랑에서는 현지 인도네시아 요리부터 각국 음식까지 즐길 수 있다. 나시 고렝 렘파는 레스토랑 대표 메뉴다. 풀사이드 바에서는 칵테일을 즐기며 발리 노을을 감상할 수 있다. 요리에 관심 있다면 쿠킹 클래스에 참여하자. 현지 문화 워크숍도 열려 발리 문화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객실 수는 160개다. 출장이든 휴가든,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발리 레기안은 발리에서 가성비 좋은 숙소를 찾는다면 좋은 선택지다. 7만원 대 가성비를 자랑한다.

알로프트 발리 쿠타 앳 비치워크: 스타일리시한 공간

알로프트 발리 쿠타 앳 비치워크 / 사진=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발리 쿠타 중심부에 자리한 알로프트 발리 쿠타 앳 비치워크는 젊은층과 가족 단위 여행객 모두가 선호하는 감각적인 휴양지다. 응우라 라이 국제공항에서 차로 20분 거리다. 쿠타 비치와 비치워크 쇼핑센터 등 주요 명소와 가까워 여행 동선을 효율적으로 구성할 수 있다.

젊은층은 세련된 디자인과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에 끌린다. W XYZ 바에서는 감각적 음악과 크래프트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액티비티를 원하면 서핑 레슨이나 자전거 투어도 있다. 호텔과 맞닿은 비치워크 쇼핑센터는 트렌디한 부티크, 쇼핑, 활기찬 나이트라이프를 한곳에서 경험할 수 있다.

가족 단위 투숙객을 위한 배려도 돋보인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스플래시 풀부터 넓은 객실까지 갖췄다. 온 가족이 함께 참여 가능한 다양한 액티비티도 준비했다.

알로프트 발리 쿠타는 현대적 시설과 편의 서비스를 갖췄다. 쿠타 비치의 석양을 감상하거나, 요가 세션에 참여하거나, 발리 고유 문화를 탐험하는 등 자신만의 여행 스타일로 발리를 만끽할 수 있다.

쉐라톤 자카르타 수카르노 하타 공항 : 골프와 함께하는 휴식

쉐라톤 자카르타 수카르노 하타 공항 / 사진=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자카르타에서 비즈니스와 레저를 모두 원하면 쉐라톤 자카르타 수카르노 하타 공항을 추천한다. 공항 근처 최초 5성 시티 리조트다.

쯘까랭 골프 클럽과 가까워 골프를 즐기기에 좋다. 총 227개 레지던스 스타일 객실을 갖춘 이곳은 모바일 키 시스템을 도입해 편의성을 높였다. 수영장과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등 기본시설도 충분하다.

미식도 놓칠 수 없다. 데일리 소셜에서는 세계 각국의 요리를 선보이며, 언스포큰 바에서는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이동 동선이 편리하고, 골프와 미식을 모두 고려한 일정이 가능해 자카르타를 찾는 여행객에게 실용적인 선택지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