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엔포드호텔이 리모델링을 마치고 재개관을 기념해 6종 웰컴패키지를 판매한다. / 사진=엔포드호텔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충북 청주에 위치한 엔포드 호텔이 리모델링을 마치고 재개관을 기념해 6가지 객실 패키지를 내놓는다.
이번 패키지는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고려해 기획한 것이 특징이다.
웰니스 부대시설 이용권과 조식이 포함된 △엔포드 스테이, 기본 패키지에 웰컴 드링크 혜택이 추가된 △웰컴 엔포드, 호텔 시그니처 어메니티 세트가 제공되는 △엔포드 포유, 스테이크 레스토랑 식사권을 포함한 미식 패키지 △엔포드 시즐링, SNS 인증 시 추가 혜택이 제공되는 △샵 엔포드, 숙박·웰니스·미식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풀 패키지 △엔포드 올인클루시브 중에 취향에 맞게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다.
3월 24일부터 6월 30일까지 이용가능한 6가지 패키지는 객실 할인 혜택을 비롯해 호텔 내 다양한 식음업장 이용, 실내 수영장을 포함한 웰니스 부대시설 이용까지 다채롭게 구성했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웰니스 부대시설 ‘어반오아시스’ 2인 이용권 △비아라테 조식 2인 △21층 라운지 웰컴드링크 2잔이 포함된다. 여기에 △베이징 런치 코스 2인 △시즐링 스테이크 디너 2인까지 더해져 다채로운 미식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