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압구정 사랑방’ 안다즈에서 선보이는 ‘봄 애프터눈 티 세트’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안다즈 서울 강남이 봄을 맞아 ‘애프터눈 티 세트’를 출시했다. / 사진=안다즈 서울 강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안다즈 서울 강남이 봄을 주제로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애프터눈 티세트는 다양한 퓨레와 초콜릿을 활용한 정교한 디저트에 봄의 감성을 담은 장식을 입혔다. 또 계절 변화를 한입에 느낄 수 있도록 다채로운 과일과 향긋한 차, 부드러운 크림을 조화롭게 구성했다.

호텔 수석 페이스트리 셰프가 섬세하게 제작한 벚꽃 크럼블 슈와 시트러스 파블로바 등의 6종의 디저트는 물론, ‘단짠’ 매력을 강화하기 위해 세이보리 메뉴도 다채롭게 구성했다.

연어 요리와 랍스터 에클레어 등 4종의 곁들임 음식은 물론 안다즈 서울 강남의 시그니처로 잘 알려진 트롤리 서비스도 빠질 수 없다.

안다즈 서울 강남이 봄을 맞아 ‘애프터눈 티 세트’를 출시했다. / 사진=안다즈 서울 강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애프터눈 티 세트를 즐기는 도중 테이블에서 즉석으로 디저트를 만들어줘 보는 재미도 더한다.

여기에 프리미엄 원두를 사용하여 만든 안다즈 블랜드 커피와 티, 봄 제철 재료를 이용한 스페셜 시그니쳐 드링크를 기호에 맞게 골라 함께 즐길 수 있다.

‘스프링 애프터눈 티 세트’는 6월 15일까지 안다즈 서울 강남 2층 위치한 바이츠 앤 와인에서 낮 오후 12~5시 한정 판매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