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30 (일)

주식회사 아몬드, 베트남 마케팅 전문 기업 애드피아와 전략적 업무 제휴 체결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 사진 제공 : 주식회사 아몬드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국내외 브랜드의 소비자와의 커넥팅을 전문으로 하는 주식회사 아몬드가 베트남에서 10년의 경력을 자랑하는 디지털마케팅 전문 기업 애드피아(Adpia JSC)와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아몬드는 베트남 시장으로 입지를 확장하고, 애드피아는 한국 브랜드의 베트남 시장 진출을 돕는 중요한 파트너십을 맺게 되었다.

주식회사 아몬드는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들과의 협력을 통해 소비자와의 원활한 커넥팅을 실현하는 데 주력하는 기업이다. 온라인 및 오프라인 채널을 아우르는 폭넓은 네트워크와 혁신적인 마케팅 전략을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극대화하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아몬드는 특히 브랜드의 디지털 전환을 이끄는 데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다.

애드피아가 국내 기업들의 베트남 전자상거래 시장 진출을 위한 중요한 교두보 역할을 해오고 있다. 특히 애드피아는 쇼피, 라자다, 틱톡 등 현지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주요 고객으로 확보하고 있으며 베트남 시장에 적합한 디지털마케팅을 수행해왔다.

이번 협력을 통해 양사는 디지털 마케팅, 브랜딩, 소비자 분석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협력을 통해 베트남과 한국 간의 비즈니스 성장을 촉진할 것이다.

아몬드 김항래 대표는 “베트남은 아시아에서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 중 하나로, 이번 애드피아와의 협업을 통해 국내 브랜드의 글로벌 확장을 위한 중요한 전진 기지로 활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제휴를 계기로 주식회사 아몬드와 애드피아 양사는 베트남을 시작으로 아시아 시장으로 다양한 한국 기업들이 브랜드 확장을 돕는 역할을 함께 할 계획이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