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프리미엄 요거트 아이스크림 브랜드 요거트퍼플이 장인한과와의 콜라보 신메뉴를 출시하자마자 완판을 달성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최근 요거트퍼플이 선보인 장인약과 콜라보 신메뉴 '두바이장인'과 '꿀품은약과'는 오픈과 동시에 빠르게 판매되었으며, 일부 매장에서는 조기 품절 사태까지 발생했다. 특히, 요거트아이스크림과 장인약과의 조합이 "전통과 트렌드의 완벽한 만남"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MZ세대의 취향을 정확히 저격했다.
이번 신메뉴는 인스타그램과 틱톡 등 SNS에서 빠르게 확산되며 입소문을 탔다. '두바이 초코' 감성을 담은 두바이장인, 벌집꿀과 바삭한 그래놀라가 어우러진 꿀품은약과는 비주얼뿐만 아니라 맛에서도 호평을 받았다.
특히, 고객들의 호평이 이어지며 추가 출시 요청이 쇄도했다고 요거트퍼플 측은 밝혔다. 이에 요거트퍼플은 장인한과와 협력해 빠르게 추가 생산을 진행, 신메뉴 재판매를 시작했으며 재출시 이후에도 뜨거운 관심 속에 빠르게 소진되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요거트퍼플은 이번 열풍을 이어가기 위해 새로운 디저트 라인업을 준비 중이다.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조화를 이루는 다양한 토핑과 조합을 연구하며, 맛은 물론 감각적인 비주얼까지 갖춘 트렌디한 메뉴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 앞으로 요거트퍼플이 선보일 차별화된 디저트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