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수경이 1,165회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이수경은 2003년 CF '화이트'로 데뷔한 이후 이듬해부터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하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 '식샤를 합시다', '왼손잡이 아내' 등 다양한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과 특유의 밝고 친화력 있는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고,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솔직하고 털털한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선사하며 대중에게 한층 더 가깝게 다가서고 있다.
특히 오는 4월에는 데뷔 이래 처음으로 도전하는 연극 '랑데부' 개막을 앞두고 있어 팬들의 관심이 더욱 모이고 있다.
또한 필리핀 태풍 피해 이재민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하며 국경을 넘은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로또 '황금손' 출연을 앞두고 이수경은 "나눔은 결국 서로를 채우는 일인 것 같다. 올봄에는 더 많은 사람이 주변을 돌아보고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며 진심 어린 메시지를 전했다.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매주 좋은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인물을 '황금손'으로 초대해 로또 복권 추첨을 진행하고 있으며 복권기금이 지원되는 다양한 공익사업과 복지사업을 소개해 복권기금의 순기능을 알리고 있다.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와 배우 이수경과의 행복한 만남! 3월 29일 토요일 저녁 8시 35분에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