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목)

대광건영, 10년 전세형 임대아파트 ‘신확장 로제비앙 메가시티’ 17일 공급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신확장 로제비앙 메가시티 투시도 [사진 = 대광건영]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광건영이 오는 17일 10년 전세형 임대아파트 ‘신확장 로제비앙 메가시티’의 견본주택을 열고 임차인 모집에 들어간다.

4일 대광건영에 따르면 구미 하이테크밸리 A-10블록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4층~지상 최고 26층, 31개 동 전용 59~84㎡ 2740가구 규모다.

공공지원 민간 임대아파트로 2년 단위 계약 갱신을 통해 최대 10년간 거주할 수 있다.

사업지 인근에 LG-HY BCM와 원익큐앤씨, 월덱스, 피엔티 등 2차전지·반도체 관련 기업들이 입주해 있는 하이테크밸리(5공단)가 있어 직주근접성이 좋다. 또 단지 앞으로 중심상업지구와 공원, 유치원, 동곡초(가칭), 중학교 등도 신설될 예정이다.

교통여건도 좋은 편이다. 구미IC·남구미IC와 25번·33번 국도, 하이테크밸리 진입로(2공구),구포~생곡 국도 등이 단지 인근에 있고 구미~군위 고속도로와 하이테크밸리 진입로(1공구), 동구미IC까지 완공되면 교통여건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단지는 채광과 통풍에 유리한 판상형 4베이·4룸 설계가 적용됐다. 가구 내부에는 알파룸, 팬트리 등 넉넉한 수납공간도 제공한다. 25m 4개 레인 규모의 수영장과 골프연습장, 다목적 체육관, 게스트하우스, 공유주방, 북카페 등 입주민 시설도 갖춰질 예정이다.

향후 일정은 오는 17~19일 청약신청을 받는다. 청약 신청금은 30만원이다. 19세 이상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있고 임차권 전매도 가능하다. 계약금은 1000만원이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