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5 (금)

    이슈 프로게이머와 e스포츠

    업비트, 페이커와 함께한 브랜드 영상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LCK 결승전 티켓 이벤트도 진행

    [이데일리 강민구 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를 운영하는 두나무가 세계 1위이자 LCK·LOL 월드 챔피언십 최다 우승에 빛나는 ‘페이커(이상혁)’와 함께한 ‘대한민국 자산, 대한민국 디지털 자산 거래소 업비트’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데일리

    (자료=업비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영상은 ‘우리의 도전이 세상의 기준이 된다’를 핵심 메시지로 담았다. 업비트는 신뢰와 기술로 디지털 자산 업계의 기준을 세워왔고, 페이커는 도전과 성취로 세계 e스포츠의 상징이 됐다. 각기 다른 영역이지만 국내 1위를 넘어 끊임없는 도전으로 새로운 기준을 세우고 있는 두 리더의 여정을 하나의 영상에 녹였다.

    앞서 업비트는 ‘2025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밝힌 바 있다. 스폰서십과 이번 캠페인을 통해 e스포츠 팬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영향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업비트는 영상 공개와 공식 스폰서 참여를 기념해 업비트 회원들을 대상으로 오는 17일 오후 5시까지 ‘LCK 결승전 티켓 이벤트’를 진행한다. 팬들이 가장 기다려온 무대인 2025 LCK 결승전(9월 28일 오후 2시,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을 현장에서 직접 응원할 수 있는 기회다.

    업비트에서 LCK 결승전 티켓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는 총 세 가지다. 첫째, ‘신규 회원 가입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 업비트에 새로 가입해 고객확인을 완료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가를 신청하면 된다. 이 가운데 10명(1인 2매)을 추첨해 결승전 티켓을 제공한다.

    또 ‘10만원 이상 거래 이벤트’를 마련했다. 신규·기존 회원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신청 후 매수·매도 합산 10만원 이상 거래하면 추첨 대상이 된다. 조건을 충족한 회원 가운데 30명(1인 2매)을 추첨해 티켓을 제공한다.

    마지막은 ‘보너스 이벤트’다. 별도의 신청 없이 앞선 두 이벤트 중 하나라도 참여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 가운데 5명(1인 2매)을 추첨해 백스테이지 투어와 스카이박스 관람권을 제공한다.

    업비트 관계자는 “페이커와 함께한 이번 영상은 업비트가 추구하는 도전 정신과 신뢰의 가치를 압축적으로 보여준다”며 “앞으로도 국내를 넘어 글로벌 디지털 자산 시장을 선하는 리더로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