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7 (수)

    이슈 취업과 일자리

    티웨이항공, '대구·부산' 신입 객실 승무원 채용…22일까지 접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내년 1월 입사, 1년 인턴 후 정규직 전환

    더팩트

    티웨이항공은 오는 22일 오후 2시까지 공식 채용 사이트를 통해 신입 객실 승무원 채용 지원서를 접수한다고 15일 밝혔다. /티웨이항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ㅣ황지향 기자] 티웨이항공은 오는 22일 오후 2시까지 공식 채용 사이트를 통해 신입 객실 승무원 채용 지원서를 접수한다고 15일 밝혔다.

    지원 가능한 근무 지역은 대구와 부산이며, 채용지원서 작성 시 희망 근무지를 선택할 수 있다. 모집 대상은 기졸업자 및 2026년 2월 졸업 예정자이며, 졸업 예정자는 내년 1월 입사에 지장이 없어야 한다.

    지원 자격은 영어 TOEIC 600점 이상 또는 TOEIC Speaking, OPIc IM 이상 성적(2023년 9월 12일 이후 성적만 인정) 보유자여야 하며, 해외여행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한다. 해당 분야 자격증 소지자 및 일본어·중국어 능력 우수자는 우대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을 시작으로 △역량검사·영상면접 △1차 면접 △2차 면접 △채용검진 순으로 진행된다. 역량검사 및 영상면접 대상자는 오는 26일 발표되며, 면접 일정은 서류 합격자에게 개별 안내된다.

    최종 합격자는 2026년 1월 중 순차적으로 입사해 인턴사원으로 1년 근무 후 심사를 거쳐 정규직으로 전환될 예정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지방발 노선 확대와 더불어 지역 인재 발굴에 힘쓰고 있다"며 "티웨이항공과 함께 글로벌 인재를 꿈꾸는 분들이 밝은 미래를 그려 나갈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hyang@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