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경희 티맥스티베로 대표가 2025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 수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티맥스티베로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티맥스티베로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고 고용노동부, 교육부,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4개 부처가 공동 인증하는 '2025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에 선정됐다.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은 기업의 체계적인 인사·교육 관리, 인재 육성 정책, 복리후생 제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부여되는 제도다. 티맥스티베로는 인적자원 관리 전반에서 체계적인 제도와 실천적 노력을 인정받아 우수기관으로 이름을 올렸다.
티맥스티베로는 인사관리, 교육훈련, 복리후생 등 핵심 규정을 체계적으로 마련하고, 채용·평가·교육훈련을 위한 시스템을 단계적으로 구축해 운영하고 있다. 특히 직원 1인당 교육훈련 시간과 투자 비용을 전략적으로 확대해 인재 육성 체계를 강화하고 있다.
또 연간 종합건강검진 지원, 리프레시 휴가 제도, 사내 체력단련실과 건강마사지실, 어린이집 및 구내식당 운영 등 업계를 선도하는 수준의 탄탄한 복리후생 제도를 갖추고 있다.
박경희 티맥스티베로 대표는 “임직원 역량을 기반으로 직무별 커리어 패스를 설계하고, 교육훈련 성과가 개인의 발전과 회사 성과로 이어지도록 체계적인 환경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며 “데이터베이스관리시스템(DBMS) 개발을 넘어 인공지능(AI)과 클라우드 산업 근간이 되는 데이터를 통해 미래를 설계하고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지선 기자 rive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