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7 (일)

    이슈 맛있게 살자! 맛집·요리·레시피

    "추석맞이 코미디 맛집, 신장개업"⋯'보스' 향한 셀럽 응원 열풍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추석 코미디 영화 '보스'를 향한 열띤 응원 메시지가 기대감을 높인다.

    영화 '보스' 가 VIP 시사회를 성황리에 마치고 시사회 현장을 찾은 수많은 배우와 셀럽들의 친필 추천사를 공개했다.

    '보스'는 조직의 미래가 걸린 차기 보스 선출을 앞두고 각자의 꿈을 위해 서로에게 보스 자리를 치열하게 ‘양보’하는 조직원들의 필사적인 대결을 그린 코믹 액션 영화.

    조이뉴스24

    '보스' 포스터 [사진=(주)하이브미디어코프, (주)마인드마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먼저 '야당' 연출을 맡은 황병국 감독은 '추석은 역시 '보스' 강추해요'라고, 배우 이동욱은 '추석엔 '보스'!! 온 가족이 함께~', 가수 바다가 '온가족 추석 영화는 '보스'♡ 고고!!'라며 가족들이 다 함께 보기 좋은 추석 대표 영화 '보스' 에 대한 추천평을 전했다. 그 외에도 '추석은 '보스'와 함께'(박훈), '추석→<보스>'(정만식), '추석엔 '보스'와, 너무 재미있었어요!'(우도환), '완전 재미찐!! 추석엔 '보스' 온가족♡'(김나운), '올 추석!! '보스' 보시고 즐거운 날에 짬짜면 드세요~!'(이무생), '추석은 '보스'와 함께!'(김대명), '추석 연휴엔 보스가 웃음을 책임질 거예요♡'(유연석), '이번 추석은 '보스'와 함께 웃으며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정호철, 이혜지 부부) 등 연예계를 대표하는 배우들과 셀럽들의 수많은 추천 세례를 받았다.

    영화에서 쉴 새 없이 터지는 웃음 폭탄에 대해서도 배우와 셀럽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방심은 금물!! 소소하게 가다가 무방비로 터진다!'(장동건), '볼이 아프게 재밌어요~ 최고!'(박하나), '배꼽 빠져용ㅎㅎ 추석에는 '보스''(이소연), '정말 재미있고 올 한해 처음으로 배 잡고 웃은 영화 '보스' 대박나세요!'(박형식), '스트레스 날리는 웃음! 추석 연휴엔 보스와 함께!'(한효주), '웃다가 끝나는 영화♡ 너무 재밌어요! 짱'(김히어라), '시원하고 웃기고 재미있고 다하네요. 추석에 꼭 함께 즐겨주세요♡'(한지은), '추석 때 웃기^^ 다같이 웃기^^ 짱깨랑 웃기^^'(김혜은), '추석 때, 가족과 함께 보기 너무 좋아요. 특히, 이규형 배우의 웃음 포인트 최고!'(채시라), '오랜만에 느끼는 순수한 웃음과 재미♡'(아이키) 등 열띤 호응을 통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번 여름 '좀비딸'로 코미디 열풍을 일으켰던 조정석은 '추석맞이 코미디 맛집! '신장 개업' 어서오세요! '보스' 보러'라며 센스 넘치는 추천사를 전했고, 조진웅은 '추석에는 무조건 우(진)!경(호)!지(환)!규(형)!'라면서 주연 배우들에 대한 애정을 유머러스하게 드러냈다. 박중훈은 '이번엔 모두가 보고, 스마일 지으세요'라며 '보스' 타이틀로 2행시를 지었고, 김은희 작가 역시 '추석엔 ‘짱개’요!! '보스'말입니다♡'라며 영화 속 본편 내용을 활용한 센스 있는 추천을 드러내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선배님들의 화려하고 정교한 연기 보는 즐거움이 담긴 '보스' 파이팅♡'(한선화), '정경호 화이팅♡ '보스' 화이팅♡'(김동욱), ''보스'!! 너무 재미있게 신나게 영화 잘 보고 갑니다! '보스' 화이팅, 한국영화 화이팅!!'(연제욱), '보는 내내 중국음식이 생각나요! 이렇게 웃겨도 되나요?!! 정말 재밌게 봤습니다. '보스' 대박!! 올 추석은 '보스'와 함께!! 배우들 모두 수고 많으셨고'(윤경호) 등처럼 다정한 응원의 메시지가 이어져 기대를 모은다.

    10월3일 개봉.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