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일부터 22일까지 더현대 서울 3층 팝업 공간에서 열리는 ‘슬래시비슬래시 크록스 케이스 팝업 스토어’ 행사 포스터. 슬래시비슬래시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파이낸셜뉴스] 지식재산권(IP) 기반 테크기업 슬래시비슬래시(SLBS)가 최근 국제 패션 브랜드 크록스와 협업 출시한 아이폰 크록스 케이스 발매에 힘입어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마련했다.
SLBS는 오는 3일부터 22일까지 더현대 서울 3층 팝업존 공간에서 ‘SLBS 팝업 스토어’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팝업 행사에서 SLBS는 아이폰 및 갤럭시 스마트폰 케이스와 에어팟·버즈 케이스 등 다양한 액세서리를 선보인다. 또 크록스 특유의 지비츠™ 참(Jibbitz™ Charm) 커스터마이징 패션을 그대로 담아 방문객들은 직접 지비츠 참을 조합해 자신만의 스타일링을 꾸며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팝업 기간에 정식 출시 전부터 주목받고 있는 크록스 스타일의 ‘맥세이프 카드지갑’이 공개된다. SLBS는 오는 13일 팝업 현장에서 크록스x맥세이프 카드지갑을 선공개 후 한정 수량으로 판매를 진행할 계획이다.
아울러 크리에이터 겸 댄서인 하리무(아마존크루 리더)를 비롯해 다양한 인기 크리에이터들이 매장을 직접 찾아 팬들과 만나는 행사도 마련된다. 크리에이터들이 직접 팝업스토어를 홍보하는 ‘일일 알바 이벤트’도 진행해 크리에이터가 직접 현장을 찾은 팬들에 케이스를 꾸며주는 특별 체험도 열릴 예정이다.
이 밖에도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열린다. 선착순으로 스토어를 찾은 고객에 스크래치 복권을 통해 SLBS 케이스, 키링 및 할인 쿠폰 등 경품이 즉석 증정된다.
팝업 현장에서 케이스를 구매한 고객에는 가챠 머신을 통한 랜덤 경품행사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온라인 행사도 마련돼, 자신만의 핸드폰 케이스 꾸미기 후 SNS 계정에 인증샷을 올리면 경품이 주어지며 자세한 행사 내용은 SLBS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LBS 관계자는 “크록스의 아이코닉한 디자인과 SLBS의 기술력이 결합된 협업 제품을 소비자들에 직접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특별히 이번 팝업 기간 동안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체험, 이벤트가 준비돼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lich0929@fnnews.com 변옥환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