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 애경산업은 자사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가 영국의 대표적인 K뷰티 셀렉트숍 '퓨어서울(Pureseoul)'의 온·오프라인 채널에 입점했다고 2일 밝혔다.(사진=애경산업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뉴시스]전병훈 기자 = 애경산업은 자사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가 영국의 대표적인 K뷰티 셀렉트숍 '퓨어서울(Pureseoul)'의 온·오프라인 채널에 입점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입점으로 루나는 런던, 맨체스터 등 영국 주요 도시에 위치한 퓨어서울 오프라인 매장 9곳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브랜드의 베스트셀러인 '롱래스팅 팁 컨실러'를 전면에 내세워 제품력을 적극 알릴 계획이다.
루나는 유럽 시장 진출을 위해 EU 화장품 등록 인증(CPNP)과 영국 화장품 등록 인증(SCPN)을 모두 취득하며 현지 유통에 필요한 요건도 갖췄다.
해외 시장 확대에 나선 루나는 2015년 중국 진출을 시작으로 일본·베트남·미국 등으로 유통 국가를 넓혀왔다.
특히 일본에서는 2021년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 이후, 오프라인 입점처를 꾸준히 늘려 2025년 8월 기준 8404곳까지 확대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한편 퓨어서울은 영국 내에서 트렌디한 K뷰티 브랜드만을 선별해 소개하는 전문 유통 채널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idaho@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