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0 (수)

    이슈 취업과 일자리

    계룡건설, 하반기 신입·경력 공개채용…"우수 인재 확보로 고객만족 강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계룡건설 2025년 하반기 직원 채용공고 포스터./계룡건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김다빈 기자·한지용 인턴 기자 = 계룡건설은 2025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회사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바탕으로 지속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그 일환으로 건설경기 침체 속에서도 매년 정기 공개채용을 이어오며 인재 확보에 적극 나서고 있다는 게 계룡건설의 설명이다.

    이번 채용에서 계룡건설은 주요 대학 채용설명회와 취업박람회에 참여해 비전·인재상·채용 절차 등을 소개하며 구직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하반기 신입사원 모집 부문은 △건축 △토목 △설비 △전기 △조경 △경영지원 △개발 등이다. 관련 전공자로 2026년 1월 입사가 가능한 자가 대상이다. 관련 자격증 보유자 및 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경력직은 △토목 △인테리어 디자인 기획 부문에서 채용하며, 직무 경력과 자격증 보유 여부를 고려해 선발한다.

    온라인 접수는 10월 20일 낮 12시까지 진행된다. 이후 AI 역량검사, 실무진 면접, 경영진 면접 순으로 채용 절차가 진행된다.

    계룡건설 관계자는 "우수 인재 확보를 통해 품질 경쟁력과 고객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