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31일 2주간 2025F/W 패션위크...신상품 대거 공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KT알파 쇼핑은 패션 특화 방송을 정규 편성 대비 2배 가까이 확대하고, 2025 F/W시즌 신상품을 론칭하는 등 가을·겨울에 활용하기 좋은 패션 아이템을 집중 편성한다고 17일 밝혔다. 행사는 18일부터 31일까지다.
행사를 맞아 패션 특화 방송을 31일까지 정규 방송 외 추가 집중 편성하며 2배 가까이 방송을 확대한다. 이진아 쇼호스트의 '이진아 셀렉션', 이수정 쇼호스트의 '수정샵(#)', 홈쇼핑 1세대 패션 전문 쇼호스트 최현우의 '초이스' 등이다.
이번 패션위크 기간 동안 다양한 F/W 신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KT알파 쇼핑의 대표 패션PB '르투아'와 프랑스 신진 디자이너 새미 보이트 협업 단독 브랜드 '새미보이트' 2025 F/W 신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가을을 맞아 간절기부터 한겨울까지 활용할 수 있는 침구 상품도 초특가로 선보인다.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도 있다. 행사 기간 내 구매 고객 중 매일 추첨을 통해 '골드바 1돈(14명)'을 증정한다. 대상 상품 모바일 구매 시 10% 적립과 일부 상품에 대해서는 최대 10% 카드 청구 할인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매일 모바일 10%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한편, KT알파 쇼핑은 지난 9월 업계 최초로 인공지능(AI) 가상 모델과 실제 모델이 함께 한 프리미엄 패션 쇼케이스를 열고, 총 16개 브랜드 및 40여 개의 F/W 아이템을 선보였다. 패션 위크 기간 동안 패션 쇼케이스에서 선보인 신상품들이 차례로 방송에 소개될 예정이다. 또한 AI 런웨이를 활용한 패션 쇼케이스 영상을 활용해 더욱 다채로운 패션 방송을 만들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