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9 (화)

    이슈 연금과 보험

    장원영 "퇴직연금, 우리로 넘어와"…우리은행 신규 퇴직연금 광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우리은행이 아이돌 그룹 '아이브'의 장원영이 모델로 등장하는 새로운 퇴직연금 광고를 공개했다./사진제공=우리은행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이 아이돌 그룹 '아이브'의 장원영이 모델로 등장하는 새로운 퇴직연금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우리은행 앰배서더인 장원영이 등장해 '퇴직은 우아하게, 연금은 우와하게'를 강조하며 단순한 퇴직연금 관리를 넘어 안정적인 수익을 추구하는 투자형 퇴직연금(DC형·IRP형)으로의 전환을 유도한다.

    광고에서는 장원영이 우아한 퇴직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우와할 정도로 놀라운 우리은행 퇴직연금의 혜택을 가수 박진영의 대표곡 '허니'에 맞춰 감각적인 영상과 함께 재치있게 보여주고 "퇴직연금 우리로 넘어와"라고 권유하며 마무리한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TV·라디오 등을 통해 직장인 출퇴근 시간에 집중 노출될 예정이며 디지털 광고 및 버스, 주요 오피스 빌딩 옥외 광고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은행은 단순한 퇴직금 관리에서 벗어나 더 나은 수익률과 안정적인 수익으로 고객의 소중한 노후 자산인 퇴직연금을 관리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퇴직연금 상품과 혜택으로 퇴직연금을 강화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황예림 기자 yellowyerim@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