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9 (화)

    이슈 취업과 일자리

    다산제약, 아산시 지역우수인재 고용촉진 사업 선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박순엽 기자] 다산제약이 충남 아산시 지역 우수인재 고용촉진 사업에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이데일리

    다산제약 제2공장 전경 (사진=다산제약)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산시 지역 우수인재 고용촉진 사업은 아산시에서 거주하고 있는 청년 미취업자 및 시 출신 청년층 미취업자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다산제약은 아산시의 청년 인재 채용과 회사의 지속 가능 성장을 동시에 도모할 전망이다.

    이번 사업 선정으로 다산제약은 지역 청년들에게 안정적 취업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인재 유출 방지에 기여할 수 있게 됐다.

    아산시 관내 기업으로서 다산제약은 단순히 인재 채용을 넘어 지역사회와의 연계 강화를 통해 다산제약과 아산시의 상생 구조를 구축할 수 있다. 이는 앞으로 기업 이미지 제고 및 지역 청년 유출 방지 등 지역 생태계 활성화에도 긍정적일 것으로 보인다.

    제약산업의 전문성과 기술력이 요구되는 만큼 지역 인재를 확보, 육성함에 따라 다산제약의 중장기적 생산기술, 품질관리 등 산업 전반적인 경쟁력 향상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 해당 사업의 지원금을 통해 채용 리스크와 비용을 낮출 수 있다는 점도 긍정적인 요소로 작용할 것으로 보인다.

    다산제약 관계자는 “이번 사업을 통해 지역 기업으로서 책임을 실현하면서 지역 경제 활성화와 인재 유출 방지에 기여하고 훌륭한 인재 채용에 따른 산업 내 경쟁력이 강화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본 사업을 통해 다산제약의 사회적 책임(CSR) 이미지를 강화하고, 지역 내 신뢰도 증가할 것으로 본다”고 덧붙였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