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네 히어로' 캠페인 영상…자영업자 진솔한 얘기
자영업자를 히어로로 조명해 경기 침체 속 응원 담아내
오비맥주는 '소상공인의 날'을 맞아 전국 자영업자를 응원하는 캠페인 영상을 제작했다. /오비맥주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더팩트 | 손원태 기자] 오비맥주가 '소상공인의 날'을 맞아 전국 골목상권 사장님들을 응원하는 '우리 동네 히어로' 캠페인 영상을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 채널에서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전국 골목상권은 오비맥주의 파트너로서 지역 상권을 지탱하는 기둥이자 소중한 이웃이라는 점을 강조하기 위한 캠페인으로 추진됐다. 오비맥주는 '우리 동네 히어로' 영상을 제작했다.
영상은 전국 골목상권에서 묵묵히 자리를 지키며 일상을 살아가는 자영업자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아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과 지역사회를 향한 따뜻한 마음을 특별한 연출 없이 울림 있게 전달한다.
또한 지역 상권과 함께 호흡하는 진정성 있는 파트너로서 골목상권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응원한다. 지역사회와 함께하겠다는 오비맥주의 다짐을 담았다.
오비맥주는 전국 각지의 골목상권을 누비는 수백 명의 영업사원들로부터 '내가 만난 골목 상권 사장님들'이라는 주제로 사연을 접수했다. 오비맥주는 330여 건의 사연을 토대로 100여 명의 '우리 동네 히어로' 사장님들 선정했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소상공인의 날을 맞아 지역 골목상권 자영업자분들을 '히어로'로 조명하고, 경기 침체 속 이들을 향한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캠페인 영상을 제작했다"라고 말했다.
tellm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