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6 (토)

    신라면 툼바, 일본 경제지 '히트상품 베스트 30' 선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닛케이 "신라면 툼바, 일본 젊은 층에서 인기 끌어"
    농심, 일본 편의점 TOP3 중심으로 전국구로 확대


    더팩트

    농심의 '신라면 툼바'가 일본 젊은 층에서 인기를 끌어 일본의 경제지 '2025년 히트상품 베스트 30'에 선정됐다. /농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 | 손원태 기자] 농심은 신라면 툼바가 일본 경제 전문지 '닛케이 트렌디'가 발표한 '2025년 히트상품 베스트 30'에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한국 라면이 선정된 것은 역대 최초다. 일본 내 농심의 브랜드 위상을 입증하는 성과로 평가된다.

    닛케이 트렌디는 일본경제신문사가 발행하는 월간지다. 일본 소비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는 유력 매체다. 특히 매년 말 발표하는 '히트 상품 베스트 30'은 지난 1년 동안 일본에 출시된 상품 및 서비스를 판매 실적, 혁신성 등을 기준으로 선정한다.

    닛케이 트렌디 측은 신라면 툼바에 대해 "인스턴트 라면 왕국으로 불리는 일본에서도 젊은 층을 중심으로 인기를 끈 상품"이라고 소개했다.

    앞서 농심은 지난 4월 일본 CVS 1위 유통업체 세븐일레븐을 통해 신라면 툼바 용기면을 현지 출시했다. 출시 2주 만에 초도물량 100만 개가 모두 판매되는 인기를 끌었다. 9월부터는 봉지면으로 라인업을 확대해 세븐일레븐과 패밀리마트, 로손 등 일본 편의점 전국권으로 확대했다.

    농심 관계자는 "앞으로도 신라면의 다양한 매력을 통해 전 세계 소비자들의 입맛과 문화를 이끄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시키겠다"라고 말했다.

    tellm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