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6 (토)

    이슈 연금과 보험

    삼성증권, 이달 30일까지 연금저축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순입금액 구간에 따라 모바일 상품권 지급

    [이데일리 권오석 기자] 삼성증권이 ‘세액공제 Up 혜택도 Up Hurry Up! 연금저축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데일리

    (사진=삼성증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연금저축 계좌는 개인형 연금 계좌로, 연간 세액공제 대상 납입한도는 600만원이다. 또한 개인형퇴직연금(IRP) 납입분을 합산해 최대 900만원까지 세액공제 받을 수 있어 연말마다 필수 세테크 수단으로 꼽힌다.

    이번 이벤트는 내년 연말정산을 앞두고 세액공제 혜택을 위해 연금저축 계좌를 적극 활용하는 고객을 지원하고자 준비된 이벤트다.

    먼저 ‘연금저축 순입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 삼성증권 연금저축에 순입금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순입금액은 △신규 입금 △타사연금 가져오기 △만기된 ISA를 연금으로 전환하는 경우를 모두 합산해 산정한다. 지급 금액은 1000만원 이상 2000만원 미만 순입금 시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부터, 최대 5억원 이상 순입금 시 모바일 상품권 100만원권까지 순입금액 구간에 따라 조건을 충족한 고객 전원에게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다음으로 ‘Boom-up 이벤트’는 신규 고객 또는 총 잔고 100만원 미만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연금저축 계좌에 100만원 이상 순입금한 고객 전원에게 모바일 상품권 5000원권을 지급한다.

    보험사에서 연금을 이전하는 경우 지급조건 산정 시 금액을 2배로 인정하며, 이벤트 리워드는 2026년 1월 말 지급될 예정이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엠팝’(mPOP)을 참고하면 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