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가 시즌 콘텐츠 '은하계 재해' 첫 시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12일 스마일게이트는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RPG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이하 카제나)'가 시즌제로 운영되는 신규 콘텐츠 '은하계 재해'의 첫 번째 시즌 '금기의 카탈리스트'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은하계 재해'는 매 시즌 9주 동안 운영되며, 각 시즌은 3주 단위로 새로운 스토리와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이번 첫 번째 시즌 '금기의 카탈리스트'에서는 신규 스토리와 전투원, 전투 콘텐츠 2종이 추가됐다.
이와 함께 시즌 카오스 '제0 연구소'도 열린다. '제0 연구소'에서는 신규 금기 카드, 시즌 전용 공용 카드 8종, 몬스터 카드,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완성된 덱은 시즌 세이브데이터로 저장돼 스토리 콘텐츠 '금기의 카탈리스트', 신규 전투 콘텐츠 '성운 왜곡' 등에서 활용할 수 있다. '성운 왜곡'은 점차 높은 난도에 도전하며 보상을 얻는 콘텐츠다.
이용자는 시즌 콘텐츠를 플레이하며 이벤트 재화 '순백의 파편'을 모아 시즌 전용 보상 상점에서 다양한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특히, 모든 등급 전투원의 '에고 발현(한계 돌파)' 재료인 '오메가 코드'도 상점에서 획득할 수 있다.
'금기의 카탈리스트'는 특수사건부 부장 '유키'를 중심으로 전개된다. 시즌이 진행됨에 따라 '치즈루', '세레니엘' 등 신규 전투원이 순차적으로 등장한다.
유키는 5성 등급의 질서 속성 스트라이커로, 광역 공격에 특화된 전투원이다. 대부분의 카드는 피해량 증가와 카드 비용 감소 효과를 지닌 '영감' 효과를 보유해 효율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
특히, '카시우스', '니아' 등 카드 드로우를 지원하는 보조 전투원과 함께 편성하면 더 강력한 시너지를 낸다.
신규 5성 파트너 '웨스트매컷'도 추가됐다. 웨스트매컷은 드로우된 카드와 영감 효과가 적용된 카드의 피해량을 강화하는 패시브를 제공해 유키와 조합 시 뛰어난 효율을 보인다.
신규 전투원 유키와 파트너 웨스트매컷의 픽업 소환은 내달 3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카제나'에 관련 상세 정보는 ‘X’와 ‘유튜브’에 마련된 공식 커뮤니티, 스토브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스마일게이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