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스마트한 이동과 결제 서비스로 “이동을 편하게, 세상을 이롭게” 만들고 있는 티머니가 IPX와 G-DRAGON이 협업해 만든 캐릭터, ‘ZO&FRIENDS(조앤프렌즈)’와 함께한 티머니카드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ZO&FRIENDS 티머니카드’는 캐릭터 ▲언제나 슬로우 모션으로 무심한 듯 다정한 구름냥, ZOA(조아), ▲사랑스러운 참견쟁이 데이지, A&NE(앤), ▲조아의 구름 발자국에서 태어난 천방지축 색방울, AKI(아기)와 ▲ZAKI(자기)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다양한 디자인으로 제작해 나만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총 11종이 출시되는 티머니카드는 CU(3종), GS25(2종), 세븐일레븐(2종), 이마트24(2종), 스토리웨이(2종)에서 구매할 수 있다.
▲CU 출시 카드는 홀로그램으로 은은하게 빛나는 배경에 스티커를 붙인 디자인으로 다이어리를 꾸민 듯한 귀여운 느낌의 디자인을, ▲GS25 출시 카드는 꽃향기가 나도록 제작되어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세븐일레븐 출시 카드는 배경이 비쳐 보이는 투명한 유리창이 특징인 디자인을, ▲이마트24와 스토리웨이 출시 카드는 글리터펄로 영롱하게 빛나는 효과가 적용되어 소장 욕구를 더욱 자극한다. ‘ZO&FRIENDS 티머니카드’의 권장 소비자가격은 장당 6천 원이다.
이에 대해 티머니 Payment 사업부장 김영주 상무는 “‘ZO&FRIENDS’와 티머니의 만남으로 특별한 고객 경험을 선사하겠다”라며 “다양한 아티스트 및 캐릭터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새롭고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박영진 기자 (desk@hungryapp.co.kr)
<저작권자 © '대한민국 대표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