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9 (금)

    SFG 신화푸드그룹, 연말 특별 할인 행사…사은품 100% 증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사진=SFG 신화푸드그룹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직영 외식 기업 SFG 신화푸드그룹(이하 SFG)이 연말연시를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대대적으로 펼친다. 이달 15일부터 내년 1월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한식과 일식 사업부 전체 업장에서 동시에 실시된다.

    이번 프로모션의 핵심은 인기 메뉴를 대용량으로 구성한 선물 세트의 파격 할인이다.

    한돈 양념구이를 비롯해 돼지양념구이, 양념소불고기, 소양념갈비 등 각종 양념육 세트와 통보리굴비 세트가 준비됐다. 포장 전문 상품인 本갈비탕, 왕갈비탕, 소고기우거지해장국 등 탕류도 할인 대상에 포함됐다.

    할인율도 눈길을 끈다. 돼지양념구이 세트는 업장 판매가 대비 51%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돼 최대 할인 폭을 기록했다. 모든 상품이 대용량으로 구성돼 있어 연말 모임이나 가족 식사용으로 적합하다.

    양념육 및 보리굴비 대용량 세트 구매 시 이탈리아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까사니 리베또 냄비 2종 세트가 100%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까사니 리베또 냄비는 스테인리스 304 소재로 제작돼 내구성이 뛰어나며 인덕션과 가스레인지, 하이라이트 등 모든 조리 기구에서 사용 가능하다. 탕류 상품도 10만 원 이상 구매하면 사은품을 증정한다.

    우설화, 천지연, 송도갈비 등 전국 한식 브랜드 업장과 긴자 일식 업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상세 정보는 SFG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FG 관계자는 "연말연시 소중한 이들과의 모임에 제격인 프리미엄 식재료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게 됐다"며 "가까운 업장을 방문해 품질 좋은 양념육 세트를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SFG는 현재 누적 방문객 7000만 명을 돌파한 국내 최대 규모의 직영 외식 기업이다. '물도 음식이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식재료와 물 선택에 이르기까지 엄격한 기준을 적용하고 있다. 전국 한중일식 30여 개 브랜드, 130여 개 업장을 직영으로 운영 중이다.

    alexe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