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롯데호텔 서울서 진행
김치의 날 맞은 고객체험행사
김치의 날 맞은 고객체험행사
롯데호텔앤리조트의 배추김치 사진. 롯데호텔앤리조트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롯데호텔앤리조트가 21일 롯데호텔 서울 코스모노지 광장(야외 1층)에서 리워즈 회원을 대상으로 ‘롯데호텔 김치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김치의 날(11월 22일)’을 맞아 우리나라 고유의 전통식품인 김치의 가치를 알리고, 더 많은 고객에게 롯데호텔 김치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롯데호텔 김치 페스타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롯데호텔 김치 소포장 제품을 특별가로 판매하며, 대용량 할인 주문 접수도 가능해 김장 대신 김치를 구매하려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롯데호텔 리워즈 신규 가입 시 적립되는 500포인트(5달러 상당)는 김치 구매에 바로 사용 가능하며 행사장을 방문하는 리워즈 회원들을 위한 온라인몰 ‘이숍(e-Shop)’ 김치 전용 페이지에서 10%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고객 참여형 콘텐츠도 마련한다. 롯데호텔 김치 3종과 보쌈고기, 쌀밥으로 구성한 김치 컵밥 시식과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외교통상합동각료회의 만찬주로 선정돼 많은 관심을 받은 발효공방 1991(교촌에프앤비)의 ‘은하수 별헤는밤’ 막걸리 시음 행사도 함께 운영해 색다른 미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이번 팝업 행사를 통해 롯데호텔 셰프와 전문가들의 꼼꼼한 검증을 거쳐 만든 롯데호텔 김치의 매력을 더 많은 분들이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신뢰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며, 호텔에서의 경험이 일상 속에서도 이어질 수 있도록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