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2 (월)

    미닉스, 삼성서울병원 소아청소년센터 후원금·음처기 전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앳홈 나주영 미닉스 BO(왼쪽 두번째)가 삼성서울병원 소아청소년센터에서 진행된 기부금 전달식에 참여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앳홈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앳홈이 운영하는 가전 브랜드 미닉스가 네이버 쇼핑라이브 '핫IT슈 기부 라이브'에 참여, 삼성서울병원 소아청소년센터에 후원금 1000만원과 음식물처리기 5대를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앳홈 미션인 '고객의 생활에 행복을 제공한다'를 실천하기 위한 활동으로, 치료나 돌봄에 어려움을 겪는 이른둥이 가정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원금은 치료비와 돌봄 환경 개선에 사용될 예정이다. 기부된 음식물처리기 5대는 소아청소년 환아 가정에 전달된다.

    핫IT슈 기부 라이브는 IT 크리에이터 잇섭이 네이버 쇼핑 라이브 판매 수익 일부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정기적으로 기부하는 프로그램이다. 미닉스는 지난해 4월에 이어 올해 11월 두 번째로 참여했다.

    앳홈 관계자는 "연말을 앞두고 이른둥이 보호자들이 아이 돌봄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작은 부분이라도 도움을 주기 위해 이번 기부에 동참했다"며 "경제적인 이유로 적절한 치료를 받지 못하는 가정에 의미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앳홈은 최근 다양한 문화적 배경을 지닌 학생들에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는 해밀학교에 미닉스 미니건조기를 기부하기도 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