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출처: 셰에라자드)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디지털포스트(PC사랑)=남지율 기자] 프리미엄 이어폰, 헤드폰 종합 플랫폼 '셰에라자드'는 전 세계 명성 높은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를 직접 수입/유통하며, 음악과 삶에 품격을 더하는 국내 최대 음향기기 편집샵으로, 지난 11월 18일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9층 오디오 전문존에 새롭게 입점하며, 한국 소비자들이 하이엔드 오디오 문화를 한층 더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선보였다.
셰에라자드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운영과 함께 서울 청담동의 직영 매장을 중심으로 수도권과 전국 주요 도시에 공식 대리점 네트워크를 운영하며, 오랜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신뢰받는 오디오 파트너로 자리매김해왔다. 특히 2013년에 오픈한 청담 매장은 단순한 판매 공간을 넘어 음악을 사랑하는 이들을 위한 감성적인 청음 공간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풍부한 노하우를 지닌 전문 MD의 섬세한 컨설팅을 통해 고객의 취향에 맞춘 깊이 있는 청음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셰에라자드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은 '소리의 품격이 한층 깊어지는 공간'이라는 슬로건 아래 소비자들이 다채로운 사운드 세계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국내 출시 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final(파이널), MEZE(메제), T+A 등 다양한 하이엔드 음향 브랜드의 이어폰, 헤드폰, 앰프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셰에라자드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은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방문하여 다양한 음향기기를 체험하고 전문 MD로부터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셰에라자드 관계자는 "이번 백화점 입점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다양한 하이엔드 음향기기 브랜드를 알리며, 깊이 있는 청음을 통해 고객들이 다양한 음향기기를 더욱 편하게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려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